가족 전직 수감자들 바이든 행정부에

가족, 전직 수감자들, 바이든 행정부에 이란에 억류된 미국인 석방 촉구

이란과의 핵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지면서 이란에 수감된 미국인의

가족과 옹호자들은 바이든 행정부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긴급 조치를 취할 것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가족 전직 수감자들

형제 Emad Sharghi가 2018년부터 이란에 수감되어 있는 Neda Sharghi는 목요일 의원들에게 Biden 행정부와 의회가 억류된 미국인들을

석방하는 데 필요한 용기를 보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모두의 공감과 동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없는 것은 인질을 구출하기 위해 내려야 하는 정말 어려운 결정을 내릴

도덕적 용기뿐입니다.

그녀는 어떤 양보가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이란에 억류된 미국인의 이전 석방에는 포로 교환이나 미국의 제재로

차단된 자금의 석방이 등장했습니다.

Sharghi는 해외에서 부당하게 구금된 미국인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해 하원 의원들이 주최한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우리를 옹호하고

백악관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자유를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할 것을 촉구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수감된 미국인들의 석방을 위한 노력이 “광범위한 지정학적 문제로 인해 복잡해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Sharghi는 오빠의 투옥이 온 가족에게 충격적인 경험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가족 전직 수감자들

토토사이트 그녀는 “그가 자랑스러운 미국 시민이라는 이유만으로 4년 넘게 그의 인생을 빼앗겼다”고 말했다.

다른 어떤 이란계 미국인보다 긴 7년 동안 이란에 수감되어 있는 시아막 나마지는 이번 주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 감정적인 대중의

호소를 표명하면서 바이든 행정부는 수감된 미국 시민의 운명을 핵의 결과에 연결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강대국과 이란의 협상.

“이란 핵협상 성공에 미국 인질의 운명을 걸고 도박을 하는 것은 부주의하고 잔인합니다. 우리는 먼저, 그리고 지금 당장 해방되어야 합니다!” Namazi는 화요일 자신의 변호사가 게시한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나마지는 2015년부터 미국 정부, 유엔, 인권 단체들이 근거가 없다고 주장하는 간첩 혐의로 수감되어 있습니다. 그의 연로한 아버지인 Baquer Namazi는 2016년에 수감되어 현재 의료 휴가를 받고 있습니다.

Namazi는 트윗에서 “급히 큰 수술이 필요한 병든 인질인 85세의 아버지 Baquer Namazi는 또 다른 긴 기다림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공허한 약속은 하지 마세요! 나는 미국 시민이라는 이유만으로 이란에 갇힌 지 7년이 흐른 후 사슬의 끝자락에 섰다. @POTUS가

너무 늦기 전에 여기에서 모든 미국 인질을 석방하는 데 필요한 결의를 보여주고 참여하기를 간청합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미국과 다른 세계 강대국들은 2015년 이란과의 핵 합의를 부활시키기 위해 협상을 시도했지만 최근 몇 주 동안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것으로 보입니다. 앤서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이번 주 이란의 최근 제안이 협정을 갱신할 가능성이 “덜”했다고 말했다.

JCPOA 또는 포괄적 공동 행동 계획으로 알려진 이 협정은 미국의 경제 제재 완화에 대한 대가로 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대한 제한을 요구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미국과의 협정에서 탈퇴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