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된 부모 클리닉을 개설하는 고등학교

계획된 부모 클리닉을 개설하는 고등학교 계획은 부모를 분노하게 만듭니다.
시위대는 월요일에 계획된 부모 클리닉을 개설하자는 제안에 반대하며 캘리포니아 고등학교 이사회 밖에 모였습니다.

Norwalk-La Mirada 통합 교육구 이사회는 Norwalk의 John Glenn 고등학교에 생식 건강 클리닉을 개설하는 것을 허용할지 여부에 대해 회의에서 투표할 계획이었습니다.

계획된 부모

그러나 극우 단체들이 시위에 나설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는 가운데 이 지역은 월요일 회의에서 제안이 더 이상 고려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계획된 부모

교육구는 성명에서 “Norwalk-La Mirada 통합 교육구 교육 위원회는 John Glenn 고등학교의 계획된

부모 클리닉에 관한 위원회 의제 항목 #12a에 대한 논의를 연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오늘 저녁 정기 이사회에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대한 대륙의 부모와 낙태 반대 시위대가 월요일 저녁 집회 밖에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비디오 저널리스트 Vishal Singh의 트윗먹튀검증커뮤니티 에 따르면 군중에는 일부 Proud Boys를 포함한 극우 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월 24일 대법원이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박탈하고 로 대 웨이드를 뒤집은 이후 극우 단체의 낙태 반대 시위가 여러 주에서 벌어졌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는 토요일 산타모니카의 가족계획클리닉 근처에서 극우단체인 아메리칸메이드

패트리어츠(AmericanMade Patriots)의 시위를 앞두고 일부 법 집행 기관에서 폭력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트위터에 게시된 비디오에 따르면, 자신이 토요일 시위의 주도적 조직자라고 타임즈에 말한 크리스 레예스는

“계획된 영아살해”와 “아기 생명은 소중하다”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교육청 건물 벽에 붙였다.

월요일 시위에 참여한 다른 사람들은 보수적인 라틴계 운동인 렉시트(Lexit) 회원이었습니다. “부모님이 화를 내셨어요!” Lexit은 트위터에 글을 남겼습니다.

일부는 또한 제안된 클리닉이 학생들에게 젠더 확인 호르몬 요법을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간청합니다. 이 아이들이 이러한 호르몬 차단제를 섭취하지 못하게 하십시오.”라고 한 연사는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more news

낙태와 성전환 호르몬 요법은 계획이 진행될 경우 캠퍼스 내 진료소에서 제공할 서비스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안된 계약에 따라 클리닉 직원은 다른 계획된 부모 센터에서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해

다른 가족 계획 센터에 의뢰할 수 있습니다.

클리닉의 서비스에는 생식 건강과 관련된 신체 검사가 포함될 것이라고 합니다. 성병의 진단 및 치료;

IUD를 포함한 비수술 지속성 가역 피임약(LARCS)의 삽입.

클리닉은 또한 처방전을 작성하고 피임약과 항생제를 포함하여 생식 건강과 관련된 의약품을 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