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 프랑스오픈 우승

나달, 프랑스오픈 우승

몸이 허락한다면 스페인 선수는 윔블던에서 뛸 것이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라파엘 나달(Rafael Nadal)은 일요일 롤랑 가로스(Roland Garros)에서 최고령 남성 챔피언이 되기 위해 14번째 프랑스 오픈과

기록 연장된 22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한 후 잠재적으로 경력을 끝낼 수 있는 발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더 많은 치료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실망스러운 결승전에서 36세의 나달은 캐스퍼 루드를 6-3, 6-3, 6-0으로 꺾고 2005년 19세의 나이로

첫 프랑스 오픈을 선언한 이후 17년 만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나달은 결승전의 마지막 11경기에서 승리했으며 이제 오래된 라이벌인 노박 조코비치와 로저 페더러를 제치고 일요일의 승리로 모든 역경을 딛고 2연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1972년 34세의 안드레 지메노(Andre Gimeno) 이후 파리에서 가장 나이

가 많은 우승자인 나달(Nadal)은 선수 생활 내내 그를 괴롭혔던 만성 왼발 부상이 다시 악화된 후 참가를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전 세 라운드에서 Felix Auger-Aliassime, Djokovic 및 Alexander Zverev를 제압하기 위해 힘든 12시간의 가장 좋은 부분이 필요했습니다.

“내가 뛰고 있는 상황에서 계속할 수 없고 계속하고 싶지 않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발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해결책과 개선점을 찾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나달이 말했다.

그는 파리에서의 모든 경기 전에 왼발에 진통제 주사가 필요했으며 이번 주 스페인에서 다시 치료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라파엘 나달이 2022년 6월 5일 파리에서 우승 트로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사진: VCG

나달

“효과가 있다면 계속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이야기가 될 것이며 경쟁력을 보장하지 못할 수도 있고

복귀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 큰 수술을 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할 것입니다.”

Nadal은 발의 신경에 마취 주사를 맞는 것이 토너먼트를 통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와 그의 의료 팀은 “두 개의 신경을 잠자기” 위해 “무선 주파수 주사”라고 설명한 것을 사용하여 신경을 태우는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는 자신이 2회 우승한 윔블던에 참가할 생각이며 3주 후에 진행된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에 나달은 2시간 18분 동안 뛰어놀며 토너먼트 기록을 단 3패에 112승으로 늘렸고 1969년 로드

레이버가 마지막으로 달성한 남자 그랜드 슬램의 중간 기록을 세웠다.

진정한 챔피언’

파워볼 추천 Ruud는 “가장 중요한 것은 Rafa를 축하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진정한 챔피언입니다. 당신과 마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므로 이제 희생자가 어떤 기분인지 압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두 팔 벌려 나를 당신의 아카데미에 데려갔고 당신은 나에게 진정한 영감입니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더 오래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파리에서 열린 이전 13번의 결승전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30번째 그랜드 슬램 결선 진출자였던 나달은 노르웨이인

최초로 메이저 대회 챔피언십 경기에 출전한 루드를 상대로 플라잉 스타트를 시작했습니다.More news

그는 2-0을 위해 브레이크를 했고 두 개의 특징 없는 더블 폴트를 허용하여 곧바로 브레이크를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3-1로 다시 빠르게 앞서갔습니다.

이 스페인 선수는 2018년부터 Manacor에 있는 자신의 아카데미에서 훈련한 23세의 상대를 상대로 49분 만에 개막전을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