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호주를 적대국으로 지정, 석유 수입 금지 시

러시아, 호주를 적대국으로 지정, 석유 수입 금지 시 ‘재앙적 결과’ 경고

러시아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는 러시아가 “비우호적인 국가”로 간주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호주 부총리는 서방 동맹국이 추가 제재를 고려함에 따라 해당 국가의 석유가 금지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이끄는 러시아 정부가 우크라이나 전쟁 중 유럽연합(EU) 국가, 미국, 호주를 포함한 ‘비우호적인 국가’ 목록을 승인했다고 인테르팍스(Interfax) 통신이 보도했다.

러시아

적대적 목록에는 국가 외에도 모스크바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 러시아 기업 및 시민에 대해 적대 행위를 저지른 외국 영토도 포함됩니다.

Interfax에 따르면 이 목록은 미하일 미슈스틴 총리가 서명했으며 특정 외국 채권자와의 의무 이행을 위한 임시 절차에 대해 3월 5일에 발표된 러시아 연방 대통령령의 일부입니다.More news

이 목록에는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 대한 강력한 제재를 승인한 EU 27개 회원국이 포함됩니다.

목록에 포함된 다른 국가는 호주, 알바니아, 안도라,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미크로네시아, 모나코, 뉴질랜드, 노르웨이, 영국, 한국,

산마리노, 북마케도니아, 싱가포르, 대만, 몬테네그로, 스위스, 일본입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지금까지 목록에는 미국과 체코만 포함되었습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목록에 있다는 것은 단순히 러시아 시민, 회사 또는 정부 자체가 개인이나 회사에 루블로 빚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러시아 루블은 며칠 동안 큰 손실을 기록했으며 월요일에는 미국 달러와 유로에 대해서도 크게 하락했습니다.

모스크바, 러시아 석유 금지는 ‘치명적인 결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

러시아의 알렉산드르 노박 부총리는 월요일(현지 시간) 서방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모스크바에 대한 추가 제재를 고려함에 따라 러시아의

석유 수입 금지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Novak은 통신사가 전달한 연설에서 ” 원유 수입 금지는 세계 시장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유가 급등은 예측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vak은 유럽 시장에서 석유를 신속하게 대체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1년 이상이 걸릴 것이며 유럽 소비자들에게는 훨씬 더 비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유럽 정치인들은 시민들과 소비자들에게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과 주유소의 전기, 난방 가격이 치솟을 것임을 정직하게 경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Novak은 석유에 대한 금수 조치가 “불안정을 초래하고 소비자에게 심각한 피해를 초래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ord Stream 2 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중단에 대한 보복으로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한 공급을 중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이것으로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Novak은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 정치인들이 대한 성명과 비난으로 우리를 밀어붙이고 있지만”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