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리 프로젝트에서 다른 사람들을 돕기

리커버리 프로젝트에서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일하는 중독자 회복

리커버리 프로젝트에서

슬롯사이트 제작 체스터필드, 버지니아
“PEER”라는 글자가 새겨진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Joy Bogese는 교사가 꺼리는 학생에게 접근하는 것처럼 약물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회복 중인 헤로인 중독자인 Bogese는 그들에게 자신에 대해 조금 이야기함으로써 얼음을 깨뜨립니다.

“저는 노숙자였습니다. 감옥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희망이 없다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 저는 항상 마약 중독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제복을 입은 경찰관 옆에 서서 노숙자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해냈고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빠르게 덧붙입니다.

Bogese는 “프로젝트 복구”의 일환으로 올해 중부 버지니아에서 일하고 있는 동료 복구 전문가 4명 중 한 명입니다

. 전문가는 구급차 대원과 경찰과 함께 배치되어있어 과다 복용 직후 가장 어려운시기에 피해자에게 지침과 자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회복 중인 중독자 코트니 너날리(Courtney Nunnally)가 사람들의 치료를 돕기 위해 비영리 단체를

설립하고 버지니아 동부 지역의 미국 검찰청과 협력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 첫 해에 이 프로젝트는 중독과의 오랜 투쟁 끝에 인생을 바꾼 동료 회복 전문가를 고용하기

위해 302,000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지지자들은 현재 2년 차를 위한 자금을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날, Bogese와 Nunnally는 경찰과 함께 Richmond와 Chesterfield에서 순찰을 돌고 있습니다.

그들은 911 과다 복용 전화에 응답하고 중독의 징후를 찾기 위해 버려진 건물, 저렴한 모텔 및 주차장 주변을 순찰합니다.

리커버리 프로젝트에서

최근 월요일, Bogese는 폐쇄된 쇼핑 플라자의 주차장에서 2주 전에 처음 만난 노숙자 Adam Hall을 발견합니다. 그녀와 Chesterfield 순찰관 Travis Adams는 자신을 다시 소개하고 그에게 어떻게 지냈는지 묻습니다.

홀(49세)은 최근 자신이 머물던 같은 캠프장에 머물던 한 청년이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후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우리가 무슨 얘기를 나눴는지 생각해봤어?” Boge는 첫 만남에서 그녀가 제안한 몇 가지 치료 옵션에 대해 상기시키면서 묻습니다.

Hall은 “아직 관심이 있는 분야는 아니지만 확실히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Bogese는 그녀가 그의 정직함을 존중하며 오피오이드 과다복용 응급 상황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처방약인 날록손 비강 스프레이를 건네주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우리가 이야기한 아이디어와 옵션을 가지고 있고, 그 씨앗이 심어져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 특정한 날에 Adams와 Bogese는 몇 시간 동안 순찰을 하는 동안 과다복용 현장에 호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게 되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국의 많은 지역 사회와 마찬가지로 Chesterfield 카운티는 오피오이드 중독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021년에 이곳 경찰은 헤로인, 펜타닐 또는 이 둘의 조합을 과다복용하라는 308건의 신고에 응했습니다.

그 중 77건은 치명적인 과다 복용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그들은 161건의 과다복용에 대응했습니다

. 그 중 27명이 치명적이었다고 Edward Pierpont 중위는 말했습니다.

동료 회복 전문가의 사용은 연방 약물 남용 및 정신 건강 서비스 관리국이

동료 회복 지원 서비스에 특별히 중점을 둔 보조금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기 시작한 1990년대 후반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의 오피오이드 위기 동안 동료 회복 전문가는 더욱 널리 퍼졌습니다. 2015년 매사추세츠주 경찰서장은 도움을 위해 경찰서에 들어온 아편 중독자는 범죄로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전 글로스터 경찰서장 레너드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