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설득력이 없다. 공공 승인 등급

말이 설득력이 없다. 공공 승인 등급
기시다 후미오 총리는 경청하는 능력을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자민당 의원과 통일교 간의 유대에 대한 우려를 달래려 할 때 그의 재능은 실패했습니다.

기시다 의원은 9월 8일 국회 위원회에 참석해 공적 자금이 아베 신조 전 총리의 국장을 치러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말이

토토사이트 추천 그러나 9월 10일과 11일에 실시된 아사히 신문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의혹을 해소하려는 시도는 역효과를 낸 것으로 보인다.more news

처음으로 조사 결과 기시다 내각은 찬성보다 반대가 47% 대 41%로 높았다.

기시다 총리는 아베 총리와 현재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으로 알려진 통일교의 관계에 대해 추가 조사를 할 것인지에 대해 국회 위원회 회의에서 질문을 받았다.

기시다는 아베가 죽은 지금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전 총리는 7월 8일 교회에 원한을 품고 아베 총리가 교회와 관련이 있다고 믿었던 한 공격자에게 암살당했다.

자민당은 9월 8일 국회의원의 절반 가까이가 연관이 있는 통일교와의 유대에 대해 의원들이 제출한 보고서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아사히 여론조사에서 자민당 의원들이 통일교와의 유대를 끊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비율이 8월 여론조사의 76%에서 81%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20913-키시다-G
정부 관리들은 여론을 뒤집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었습니다.

국무총리실의 한 고위 관계자는 “장례는 통일교 문제와 연결돼 있어 정부가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말했다.

연정 파트너인 코메이토의 간부는 “지지율을 높일 수 있는 요인은 전혀 없다. (기시다 총리)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모든 것이 역효과를 일으켰습니다.”

말이

자민당 관계자는 “등급이 계속 하락하면 심각해질 것 같아서 어떻게든 되돌릴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정 관리들은 또한 기시다 행정부가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적절하게 공유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고메이토 간부는 9월 9일 기시다 내각의 승인을 받기 직전에야 급등하는 소비자 물가에 대처하는 방안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같은 날 기시다 의원은 자민당의 아소 다로 부통령을 만났다. 그 논의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Aso 관계자는 주요 정책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계속 기시다를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알려야 할 필요성에 대해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불만에도 불구하고 해당 지지가 증발할 가능성은 현재로서는 희박합니다.

기시다 의원은 자민당 내에서 아베 총리의 추도식을 요구하는 강한 목소리에 따라 국장을 하기로 결정했다. 당은 통일교와 연루된 다수의 의원들에 대한 책임도 지고 있다.

그리고 아베가 이끄는 자민당은 아직 방향이 틀려 당내에서 기시다 후임을 요구하는 움직임이 뚜렷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