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 섀넌의 가족 비극은 몰리 섀넌의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하나를 만들었다.

몰리 가 유명인물로 지목됫다

몰리 는?

몰리섀넌의 가장 유명한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캐릭터 중 하나는 어색하고 서투른 가톨릭 학교 학생인 메리
캐서린 갤러거였다.

섀넌은 로스앤젤레스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비극적인 교통사고로 4살 때 어머니와 여동생, 사촌이 사망한 후 캐릭터가
어떻게 탄생하게 됐는지 설명했다.
“저는 매우 마음이 아프고 슬펐습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 모든 것을 다 붙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어머니와 여동생이 죽은 것에 대해 그런 깊은 고통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그냥 참고 견디면 나중에 다시 살아납니다.”
이 사고로 음주운전을 하던 섀넌의 아버지가 크게 다쳤다.
메리 캐서린 갤러거 섀넌은 말 그대로 그 역할에 자신을 던지고, 때로는 그 과정에서 자신을 다치게 하기도 했다.
그녀는 자신이 왜 멍들고 구타를 당했는지에 대해 혼란스럽게 생각할 정도로 그것에 푹 빠져있었다고 말했다.

몰리

섀넌은 “자해하거나 피를 흘리더라도 상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저는 그런 건 신경 안 썼어요. 펑크 록처럼 보였어요.
저는 무모했고, 제가 겪은 일들 때문에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요즘 그녀는 곧 출간될 그녀의 전기뿐만 아니라 “하얀 연꽃”과 “다른 두 사람”을 포함한 쇼에 출연하느라 바쁩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그녀를 나약하게 만든다고 그녀는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탁자 위에 올려놓은 것처럼 느끼지만, 저는 제 이야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
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세계의 주목을 받고잇는 인물이다 유명 인사가 된다는건 사람들의 관심을받는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