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당국, 물 위기 속 소나기 위험 경고

미시시피 당국, 물 위기 속 소나기 위험 경고
미시시피에서 나오는 강력한 경고는 수십만 명이 물 소비의 안전성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끔찍하고 절박한 상황을 드러냈습니다.

테이트 리브스(Tate Reeves) 주지사가 잭슨 주민들에게 수돗물을 마시지 말라고 촉구했듯이 다른 관리들은 도시의 물 위기 속에서 일상 생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당국

화요일 미시시피주 보건부의 짐 크레이그(Jim Craig) 보건국장은 시의 수처리장에서 나오는 물로 목욕하는 것이 여전히 안전하지만 “물을 마시는 동안 입을 열지 마십시오. 샤워실에서.”

미시시피 당국

주강(Pearl River)을 범람시킨 폭우로 인해 수년 동안 붕괴 위기에 처해 있던 잭슨(Jackson)의 가장 큰 공장이 실패한 후 이번 주 주도에서 150,000명 이상이 깨끗한 물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더 오브 2022년 8월 31일 미시시피 주 잭슨에 있는 Curtis 수처리 공장.

잭슨에서 가장 큰 공장이 고장난 후 이번 주에 주도에서 1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깨끗한 물 없이 방치되었습니다.

공무원들은 안전한 식수에 대한 접근성을 회복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며 임대한 비상 펌프가 수요일에 가동될 때까지 수십만 명에게 생수를 배포하려고 노력했지만 정규 서비스가 언제 재개될지에 대한 일정은 없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화요일에 Reeves는 상황이 전날보다 “크게” 악화되지는 않았지만 “크게 나아지지도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aig는 사람들이 먼저 물을 끓이지 않고 소비해서는 안 된다고 되풀이했습니다.

그의 부서는 적어도 1분의 롤링 비등을 권장합니다. 그는 또한 유아가 있는 부모와 면역 체계가 손상된 부모에게 끓이지 않은 물을 마시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고 경고했습니다.

“물을 마시지 마세요.” 리브스가 메아리쳤다. “맑게 하려면 이때 물을 마시지 마십시오.”

수도 서비스가 중단되는 것은 종종 끓는 물 경고에 직면한 잭슨 주민들에게 드문 일이 아닙니다. more news

지난 달 주 보건부는 모든 지표수 연결에 대해 물에 질병을 유발하는 유기체가 포함될 가능성이 증가했다는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2월, 도시의 일부 수도관을 동결시킨 겨울 폭풍으로 인해 주민들은 물이 부족했고 문제가 언제 해결될지에 대한 “결정적인 일정이 없습니다”.

잭슨 시장 초크웨 안타르 루뭄바(Chokwe Antar Lumumba)는 화요일 브리핑에서 “우리는 2년 동안 혼자 해왔습니다. “우리는 상시 비상사태입니다.”

월요일에 Reeves는 “수압을 회복하고 잭슨 주민들에게 물이 다시 흐르게 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미시시피 주 방위군을 가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화요일 늦게 조 바이든 대통령이 주지사의 요청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연방재난관리청이 90일 동안 재난 구호 활동을 조정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백악관은 성명에서 “FEMA는 비상 사태의 영향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장비와 자원을 재량에 따라 식별, 동원 및 제공할 권한이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