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 제작자 악기 발명 된 이탈리아 마을 자신 흔적 남긴다.

바이올린 Bernard Neumann은 세계 최고의 바이올린 제작자 및 복원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Bernard Neumann이 바이올린 제작을 공부하기 위해 몬트리올을 떠나 이탈리아 크레모나로 떠난 지 40년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바이올린 제작자로 알려진
루티에(luthier)는 이탈리아 북부 마을의 패턴이 있는 조약돌 거리와 구부러진 로마네스크 양식의 출입구 및 현관을 따라 걷는 것에서 여전히 매일 영감을 얻습니다.

바이올린 제작자

“그 아름다움을 보세요.” 그는 크레모나의 높이 솟은 벽돌과 대리석 대성당의 전면을 따라 이어지는 로지아를 지지하는 기둥 중 하나인 코린트식 수도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어 서서 말했습니다.

파워소프트

“모티프가 반복되지만 장식 요소는 다른 석공이 만들었기 때문에 각각의 고유성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흔적을 남깁니다.”

Neumann은 수세기에 걸쳐 Cremona의 명장 Luthiers에 의해 만들어진 현악기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크레모나는 밀라노 남쪽의 포 강을 따라 납작한 구슬처럼 얽혀 있는 분주하고 우아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2020년 초,
COVID-19 전염병이 처음으로 이탈리아 북부를 휩쓸고 이 도시가 감염 핫스팟이 되었을 때 국제적인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이탈리아 마을 바이올린 제작

그러나 가장 오래 지속되는 명성은 바이올린의 발상지입니다.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된 바이올린 제작 전통, 150개의 루터 워크샵,
국제 루터리 학교, 슈타우퍼 현악 센터 및 크레모나 바이올린 박물관을 통해 이 도시가 악기로 정의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학생들은 첼로를 등에 묶고 자전거를 타고 산들바람을 타고 지나가고, 열린 창문에서 들려오는 클래식 음악 조각들과 모든 모퉁이 주변에는 반짝이는 현악기가 전시되어 있는 더 밝은 상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Andrea Amati가 1500년대 초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완벽한 형태의 바이올린을 만든 이래로 유럽 전역의 왕실을 위한
현악기를 제작한 다른 거장들이 등장했습니다. Carlo Bergonzi, Giuseppe Guarneri, Giovanni Battisti Guadagnini 등입니다.

악기 기사 보기

그러나 1600년대 중반에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Antonio Stradivari)가 이 공예를 최고의 형태로 끌어올려 오늘날 “스트라디바리우스(Stradivarius)” 또는
“스트라드(Strads)”로 알려진 바이올린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바이올린은 놀라운 선명도와 복잡성, 힘과 친밀감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날 Neumann과 그의 미국 파트너인 Bruce Carlson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luthier들 사이에서 그 전통을 계속
이어가며 현재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수백 년 된 악기를 연구하고 오늘날 가장 재능 있는 거장을 위해 자체 제작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태생의 노이만은 독일인 할아버지가 어렸을 때 스트라디바리가 그의 멋진 악기를 만든 마을을 방문했을 때 들려준 이야기에 끌렸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생리학 학위를 시작한 후 Neumann은 음악과 바이올린을 공부하기 위해 Concordia University로 편입했습니다. 1982년에 그는 악기 제작을 탐구하기 위해 크레모나로 여행했습니다.

“저는 이곳 학교에서 바이올린 제작 기술을 처음 배웠지만, 실제로 손에 쥐기 위해서는 오래된 바이올린과 접촉해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