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탄력적인 말레이시아 만들기

보다 탄력적인 말레이시아 만들기
올해는 말라야 연방이 결성된 지 65년, 북보르네오, 사라왁과 말라야 연방이 합병하여 말레이시아가 된 지 59년이 되는 해입니다. 우리의 독립과 식민통치로부터의 자유를 상징한다고 할 수 있지만,

보다 탄력적인

65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진정으로 독립하고 있습니까?

65년의 독립은 우리에게 무엇을 주었습니까?

향후 65년 동안 우리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65년 안에 말라야나 말레이시아가 있을까요?

우리는 수십 년 동안 안보, 주권 및 생존 문제로 인해 많은 위기를 겪었습니다.

이러한 교훈이 우리에게 무엇인가를 가르쳐 주었습니까?

국가와 민족 국가를 보호하기 위한 전략으로 우리의 기어가 과도하게 움직이도록 전환되었습니까?

말레이시아가 전략적으로 관련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장기적 관점이 있습니까?

우리는 현재의 위대한 지정학적 게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초강대국 간의 패권 다툼이 계속 심화되고 있습니다.

북대서양조약기구(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와 러시아, 미국, 중국 사이의 “전쟁”은 파국적 무질서와 경제 불안을 야기하는 세계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보다 탄력적인

말레이시아도 그러한 긴장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미중 갈등은 언제든 확대될 수 있다. 집에서 너무 가깝고 대응이 필요합니다.

외부 위협과 국내 현안에 대한 일방적인 대응이 아닌 장기 전략과 실용주의적 해법을 준비해야 합니다.

임시방편의 정책과 조치는 우리를 멀리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평소와 같은 비즈니스가 아닙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말레이시아의 생존 가능성을 보호하기 위해 더 이상 그러한 위협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경계에서 우리는 방어를 강화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우리는 보안 문제를 강화하는 것과 관련된 장기적인 관점과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포함하지만 순수한 군대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카지노 분양 에너지, 안보, 식량 공급과 같은 사회경제적 문제도 포괄해야 합니다.

국내의 필요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의 사고와 추론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이는 국내 소비를 위한 식품 공급을 우선시하고 해외 수입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용은 더 들지만 식탁에 음식을 올려놓는 것입니다.

경쟁 우위의 기존 경제학을 제쳐두십시오.

그것은 먼저 우리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치솟는 생활비와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에너지 공급 및 안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자력을 재고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세계는 에너지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독일 등 많은 국가에서 수십 년 동안 이 에너지원을 활용해 왔습니다.more news

왜 우리는 뒤에 남겨져 있습니까?

원자력 프로그램을 부활시키십시오. 원자력 에너지에 대한 신화를 교육하고 폭로하십시오.

원자력이 어떻게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원 중 하나인지, 즉 석탄, 석유, 가스 및 바이오매스보다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입니다.

이는 에너지 공급 부족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원자력 정치에서 글로벌 포지셔닝을 위한 촉매제이기도 합니다.

이는 관련성을 유지하고 향후 65년 이상 동안 생존하는 것입니다.

행정부에 있는 사람들은 국가를 대신하여 결정을 내릴 때 용감하고 성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