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사임과 출마 요구에도 불구하고

보리스 존슨, 사임과

보리스 존슨 사임과 출마 요구에도 불구하고 싸울 것을 맹세
보리스 존슨은 또 다른 극적인 사임의 날에 지지가 무너졌음에도 불구하고 10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총리는 Priti Patel과 Grant Shapps를 포함하여 이전에 충성스러웠던 많은 지지자들이 수요일에 그를 사임할 것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도전적이었습니다.

사이먼 하트 웨일스 장관이 사임한 가장 최근 내각 장관이 되었고 수엘라 브레이버만 법무장관이 리더십 도전에 나섰다.

그러나 총리는 유권자들로부터 “계속해야 할 엄청난 권한”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총리는 충격적인 조치로 마이클 고브(Michael Gove) 평준화 장관을 해고했으며, 다우닝 스트리트의 소식통은 그를 “그가 지도자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고 언론에 기쁘게 브리핑”하는 그를 “뱀”이라고 불렀습니다.

브렉시트(Brexit) 캠페인의 전 동맹자였으나 존슨 총리의 첫 번째 보수당 지도부에 대한 도전을 무산시킨 고브 총리는 이날 오전 총리에게 사임을 촉구한 바 있다.

수요일 저녁 그의 해고는 40명 이상의 장관과 보좌관이 사임한 후 이뤄졌다. 이는 24시간 동안의 기록이다.

늦은 밤에도 사임은 계속되었고 Hart 웨일스 장관은 BST 23:00 BST 직전에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보리스 존슨, 사임과

Hart 씨는 “다른 선택지가 남아 있지 않다”면서 동료들이 사적으로나 공개적으로 최선을 다해 당신이 배를 선회할 수 있도록 도왔으나 이것이 가능한 지점을 지났다고 생각하니 안타깝습니다. “.

그는 총리를 사임하도록 설득한 각료들 중 한 명이었고, 여기에는 존슨의 전 측근인 파텔(Patel) 내무장관, 샤프스 교통장관, 콰시 콰르텡(Kwasi Kwarteng) 경제장관도 포함됐다.

총리직에서 가장 심각한 지도력 위기에 직면해 있는 존슨 총리는 현재 전례 없는 수의 사임 이후 채워야 할 장관직을 20개 정도 보유하고 있다.

토토사이트 정부 사임: 누가 갔고 누가 남았습니까?
Boris Johnson은 PM에서 어떻게 제거될 수 있습니까?
조기 총선 가능할까?
수요일 밤 늦게 전 충성파인 브레이버만(Braverman)이 존슨 총리의 사임을 촉구하는 목소리에 동참했다.
ITV의 Peston에게 최근 며칠 동안 문제를 “끔찍하게” 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현재의 직업을 이어가는 것이 자신의 의무이기 때문에 사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리더십 대회가 있다면 링에 내 이름을 올리겠다”고 말했다.

맷 핸콕 전 보건장관도 총리에 대한 지지를 철회했다.

지도부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핸콕은 “내일이든 다음주든” 존슨이 지도자가 될 수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러나 Dominic Raab 부총리, Nadine Dorries 문화부 장관, Jacob Rees-Mogg Brexit Opportunities 장관을 포함한 일부 내각 장관은 총리에게 충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0번 소식통은 존슨 총리가 계속 역할을 유지하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총리는 1,400만 명에게 임무를 완수할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정당이 그를 막고 싶다면 그 권한을 박탈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BBC는 또한 존슨 총리가 “수백만”이 자신에게 투표했다고 강조하고 그의 후임자가 “다음 선거에서

그의 선거 성공을 재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