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에서 가장

북극에서 가장 북쪽에 있다고 생각한 유령 섬이 더러운 빙산으로 밝혀졌습니다.

북극에서 가장

먹튀사이트 이전에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땅으로 여겨졌던 북극의 “유령 섬”이 “더러운 빙산”으로 밝혀졌습니다.

약 100피트 x 200피트 크기의 겉보기 섬은 2021년 스위스, 덴마크 및 그린란드 기관의 연구원들이 참여한 탐험에 의해 그린란드 북부 해안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그린란드어로 ‘최북단의 섬’이라는 뜻의 ‘케케르타크 아반날렉(Qeqertaq Avannarleq)’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하와이 대학의 대기 과학 교수인 케빈 해밀턴은 “[섬]은 작고 자갈이 많았고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육지 덩어리라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자로 선언되었습니다.”라고 Conversation에 썼습니다.

북극에서 가장

“하지만 그 지역에는 미스터리가 있었습니다. Cape Morris Jesup 바로 북쪽에서 수십 년에 걸쳐 몇 개의 다른 작은 섬들이 발견되었다가 사라졌습니다.”

Cape Morris Jesup은 북극에서 약 440마일 떨어진 세계에서 가장 큰 섬인 그린란드의 최북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곶 앞바다의 극지방 만년설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이 작고 사라지는 섬 중 첫 번째는 “Oodaaq Ø”로 알려진 섬으로 1978년에 확인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여러 탐험대가 이 “유령 섬”을 몇 개 더 발견했으며 일부 연구원들은 해빙에 의해 표면으로 밀려나온 기저 해저의 암석 둑이 가정되었다.

이번 조사에 참여한 덴마크 공과 대학의 연구원인 Rene Forsberg에 따르면 이 작은 띠 모양의 땅은 일반적으로 두께가 약 65~100피트이며 토양, 자갈 및 진흙으로 된 얇은 표면층이 있다고 합니다. 2022년 이 현상.

원정대는 GPS 데이터를 수집하고 레이저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얼음 두께와 바다 깊이를 측정하는 Qeqertaq Avannarleq를 포함하여 이 지역의 여러 작은 섬을 방문했습니다.
약 6.5~10피트 두께로 측정된 반고정 해빙으로 인해 이전에는 이 지역에서 바다 깊이를 측정한 적이 없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섬들은 전혀 섬이 아니라 바다 바닥에 붙어 있는 큰 빙산입니다.

Forsberg는 보도 자료에서 “이러한 측정 결과는 보고된 작은 섬들이 정상이 평평한 빙산이며 비정상적인 토양과

자갈로 덮인 빙산임을 분명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그들은 최대 몇 년의 수명을 가질 수 있는 반 고정된 얼음 섬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Inuit Qeqertaat” 또는 “Coffee Club Island”라는 이름의 진정한 섬이 지구상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땅으로 남아 있다는 의미인 Qeqertaq Avannarleq가 포함됩니다.

탐험 연구원들은 유령 섬이 Cape Morris Jesup에서 서쪽으로 약 25-30마일 떨어진 인근 빙하에서 왔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했습니다.

집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카리브해에서 신비한 북극 상어 발견
전문가들은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기후 변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북극으로 향합니다. more news
그린란드의 얼어붙은 풍경이 ‘과거 빙하기의 죽어가는 유물’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