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의 르네상스 1위 데뷔

비욘세의 르네상스 데뷔

비욘세의 르네상스

비욘세는 하우스와 댄스 음악에 보내는 진심 어린 러브레터인 르네상스로 네 번째 영국 1위 앨범을 획득했습니다.

이 앨범은 정상 회담에 도달하기 위해 가장 가까운 경쟁사보다 3대 1로 많이 팔렸다고 공식 차트는 전했다.

그것은 스타의 이전 차트 1위인 Dangerously in Love(2003), 4(2011) 및 Lemonade(2016)에 이어집니다. 그녀는 또한 2001년 앨범 Survivor에서 Destiny’s Child의 일부로 1위를 했습니다.

르네상스는 또한 이번 주에 가장 많이 팔린 레코드판이기도 하다.

이 앨범은 호주, 아일랜드, 프랑스에서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에서 올해 가장 큰 오프닝 주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싱글 차트에서 앨범의 리드 트랙 Break My Soul은 2008년 If I Were A Boy 이후 비욘세의 가장 높은 차트 솔로곡이 되었습니다.

Cuff It은 14위, Alien Superstar는 16위를 기록하여 르네상스의 두 곡이 상위 20위 안에 들어 있습니다.

비욘세의

파워볼사이트

차트 규칙에 따르면 같은 아티스트의 노래는 동시에

3곡까지만 상위 100위권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합계가 더 높아집니다.
지난 금요일에 발표된 르네상스는 디스코와 펑크, 시카고 하우스, 아프로 비트, 자메이카 댄스홀,
디트로이트 테크노에 이르기까지 60년 간의 흑인과 퀴어 댄스 음악을 뉴욕의 볼룸 장면을
통해 융합한 것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NPR의 제이슨 킹(Jason King)은 “르네상스는 최고의 로카 모션에서 비욘세입니다.”라고
썼습니다. “키네틱 앨범은 거의 쉬지 않고 멈추거나 쉬는 것 같습니다. 음악적, 음향적, 서정적
세부 사항과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Rolling Stone의 비평가 Mosi Reeves는 이에 동의하며 “댄스 플로어의 아름다움에 대한 거대한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노래는 2022년과 그 이후에 댄스 플로어, 거실, 자동차 싱가롱을 즐겁게 재정의할
잠재력이 있는 업템포 트랙입니다.”

비평가들 사이에서 댄스 플로어 히트를 기록한 새로운 비욘세 앨범
비욘세, 드레이크, 그리고 90년대 하우스 뮤직의 부활
비욘세, 불만 후 르네상스 앨범 수정
비욘세는 르네상스가 팬데믹 기간 동안 녹음된 세 장의 앨범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설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이 앨범을 만들면서 세상이 무서운 시기에 꿈을 꿀 수 있었고 탈출구를 찾을 수 있었다”고 적었다.

가수는 이 음반을 삼촌 조니에게 헌정하며 “그는 나의 대모이자 이 앨범에 영감을 주는 많은
음악과 문화에 나를 노출시킨 첫 번째 사람이었다.

“문화를 창시한 모든 개척자, 너무 오랫동안 공헌을 인정받지 못한 타락한 천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축하 행사입니다.”

그러나 앨범은 논란 없이 오지 않았다.

장애 활동가들은 노래 Heated에서 강직성 뇌성 마비를 가진 사람들을 경멸하는 용어의 사용을 비판했고, R&B 가수 Kelis는 그녀의 노래 Milkshake의 요소가 다른 트랙 Energy에서 허락 없이 차용되었다고 불평했습니다.

Beyonce는 화요일 밤에 빠르게 앨범을 수정하여 공격적인 가사를 대체하고 Milkshake에 대한 언급을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사회정보 보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