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뒤흔든 우크라이나 전쟁 6개월

세계를 뒤흔든 우크라이나 전쟁 6개월

이야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돈바스 인민 공화국이 러시아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세계를 뒤흔든 6개월

세계를 뒤흔든

날짜: 2022년 2월 24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군 ‘특수작전’ 우크라이나에 러시아군 수만 명 명령

“저는 특수군사작전을 하기로 했습니다. 8년 동안 키예프 정권에 의해 괴롭힘과 대량학살을 겪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비무장화와 탈나치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러시아 폭탄이 키예프에 떨어졌을 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아무데도 가지 않겠다고 분명히 했습니다.

날짜: 2022년 2월 26일

(Volodymyr Zelenskyi, 우크라이나 대통령) “최근 온라인에는 우리 군대에 무기를 내려놓고 철수하라고 요구하는 가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들어보세요. 제가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무기를 내려놓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군대를 방어할 것입니다. 상태.”

서방은 최고 기업인 러시아에 전례 없는 제재를 가했다.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기업 및 정치 엘리트

날짜: 2022년 3월 8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러시아의 모든 석유, 가스, 에너지 수입을 금지합니다. 이는 러시아산 석유가 더 이상 미국 항구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며 미국인들은 푸틴의 전쟁 기계에 또 다른 강력한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난민 위기

세계를 뒤흔든 우크라이나 전쟁 6개월

티엠 직원 구합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도시를 강타하면서 수백만 명이 비행했습니다.

유엔은 세대를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난민 위기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전역에서 660만 명 이상의 난민이 기록되었습니다.

(타냐)

저는 전쟁이 처음 시작된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왔습니다. 나쁜 사람들이 그곳에 와서 우리의 삶을 훼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온 가족을 두고 떠나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아이와 함께 도망치고 있어요.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내 아이가 살아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도망칩니다.”

(Mark Goncharuk, 키예프 거주자)

“우리는 아버지를 키예프에 두고 왔습니다. 아빠는 물건을 팔고 우리의 영웅, 군대, 심지어 싸울 수도 있습니다.

마리우폴

3월 9일 러시아는 마리우폴의 산부인과 병원을 폭격했다.

아이 포함 3명 살해

3월과 6월 사이에 러시아군은 한때 번영했던 항구 도시를 파괴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식량, 물, 의료 공급 중단으로 수만 명의 민간인 사망

우크라이나군은 유럽에서 가장 큰 철강 공장 중 하나인 Azovstal에 몇 주 동안 갇혔습니다.

5월 항복 후 친러시아 분리주의자가 운영하는 수용소로 이송

7월에 양측이 서로 탓한 화재로 수십 명이 사망한 곳

부차

3월 말까지 러시아의 키예프 공격은 실패했다.

모스크바, ‘친선 제스처’로 우크라이나 북부 철수 발표

그러나 군대가 철수하면서 폐허가 된 마을과 마을에 점령의 증거를 남겼습니다.

부차 교외에서 수십 명의 희생자가 발견되었으며 일부는 손이 묶인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러시아는 혐의를 부인하고 증거도 없이 살인이 계획적이라고 주장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것은 전쟁 범죄이며 세계는 대량 학살로 인정할 것입니다. 당신은 오늘 여기에 와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사지 절단, 강간당한 여성, 살해된 어린이와 함께 살해되고 고문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 이상이… 이것은 대량학살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