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삭제된 3개의 경쟁 마이클 잭슨 노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삭제된 3개의 경쟁 마이클 잭슨 노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마이클 잭슨의 3곡이 가짜 보컬이 포함되어 있다는 지속적인 주장에 따라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삭제되었습니다.
Monster, Keep Your Head Up 및 Breaking News는 모두 사후 2010년 편집 앨범 Michael에 수록되었습니다.

먹튀검증 그 이후로 그들은 보컬이 세션 가수의 것이라고 주장하는 팬이 제기한 법원 소송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Sony Music과 Jackson의 재산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삭제된 것이 진정성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그들은 이 작업을 “이 트랙과 관련된 대화를 완전히 넘어서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계속해서: “초점은 마이클 잭슨의 유산을 기념하는 흥미진진한 신규 및 기존 프로젝트에 있습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MJ 및 최근 발표된 전기 영화를 포함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성명서는 “앨범의 나머지 트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트랙의 진위와 관련하여 이 작업에 대해 어떤 것도 읽어서는 안 됩니다. 이제 트랙을 둘러싼 산만함을 넘어서야 할 때입니다.” 2010년에 발매된 Michael은 잭슨이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후 나온 첫 번째 아웃테이크 및 미공개 음악의 앨범이었습니다. 2009년 프로포폴.

발매 전부터 그의 가족들은 그가 전곡을 불렀는지 의심을 하고 있었다.
잭슨의 조카 타릴은 트위터에 “나는 이 미친 짓을 막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들은 듣지 않았다”고 말했다.

잭슨의 여동생 라 토야는 “그 사람 같지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소니는 성명을 통해 “우리의 광범위한 연구 결과와 Michael과 함께 스튜디오에 있었던 사람들의 설명에 따르면 보컬은…

Michael 앨범의 표지에는 “이 앨범에는 마이클 잭슨의 이전에 미공개 보컬 트랙 9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트랙은 원래 보컬 트랙의 음악과 크레딧을 받은 프로듀서가 만든 음악을 사용하여 최근에 완성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음악을 듣고 특히 세 곡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
공식적인 이야기는 잭슨이 2007년 프로덕션 팀인 Edward Cascio 및 James Porte와 함께 작곡하고 녹음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보컬은 2011년 Facebook 게시물에서 분명히 인정한 Jason Malachi라는 미국 가수가 보컬을 제공했다는 소문이 계속되었습니다. (그의 매니저는 나중에 그 게시물이 가짜라고 주장하며 이를 부인했다.) 법원의 조치
그런 다음 2014년 잭슨 팬 Vera Serova는 Cascio, Porte, Sony Music, Jackson 부동산 공동 집행자 John Branca, MJJ Productions(이 부동산의 음악 부문) 및 Angelikson Productions(Cascio의 프로덕션 회사)를 상대로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그들 모두가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잘못 알려진 제품을 판매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그녀는 Porte, Cascio 및 Angelikson이 수백만 달러에 Jackson의 재산에 자신의 트랙을 판매할 때 “정교한 예술적 사기”를 수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잭슨의 재산과 소니는 혐의를 부인했고, 항소 법원은 결국 소송에서 그들을 제외시켜 그들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들은] [Breaking News, Monster 및 Keep Your Head Up]에서 리드 싱어의 신원에 대한 실제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자신의 연구와 사용 가능한 증거에서만 해당 문제에 대한 결론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법원 문서는 읽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