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정부, 바디 포지티브 여름은 우리의

스페인 정부, 바디 포지티브 ‘여름은 우리의 것’ 캠페인 시작
스페인 정부 관리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신체 긍정에 초점을 맞춘 최신 캠페인을 공유했습니다.

“여름은 우리의 것이기도 하다. 어떻게, 어디서, 누구와 함께 즐겨라.

오늘 우리는 고정관념과 신체에 대한 미학적 폭력 없이 모두를 위한 여름을 위해 건배합니다.”라고 Google 번역으로 번역된 스페인 정부 평등부가 트윗했습니다.

스페인 정부

위 사진에는 다양한 체형의 여성들이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페인 정부

흰색 글씨는 “El verano también es nuestro”로 “여름도 우리의 것”으로 번역됩니다.

n 사진 속 여성 중 한 명은 유방절제술 흉터를 갖고 있다. 유방절제술이란 사람의 가슴을 제거하는 수술이다.

영감을 주는 캠페인의 목적은 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안고 해변으로 가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Google 번역에 따르면 Ione Belarra는 트윗에서 “모든 몸은 해변의 몸입니다. 그리고 산의 몸입니다. 우리 몸은 돌보고, 존중받고, 즐겨야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벨라라는 스페인 좌파 정당인 포데모스의 사무총장이다.

스페인 정부의 평등부 장관인 Irene Montero는 “모든 신체는 유효하며 우리는 죄책감이나 수치심 없이 있는 그대로의 삶을 즐길 권리가 있습니다. 여름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트위터 사용자가 이 아이디어를 좋아했고 해시태그 #ElVeranoEsNuestro를 사용하여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모든 몸은 유효하고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콤플렉스, 두려움, 죄책감없이 여름을 즐기기 위해”라고 한 사람은 썼습니다. 이 트윗은 Google 번역으로도 번역되었습니다.

또 다른 번역 트윗에는 “아름다움은 크기가 아니며 칼로리는 전쟁이 아니며 몸은 전쟁터가 아니며 가치는 파운드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여성의 몸에 대한 댓글은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좋은 말씀이 없으면 조용히 하세요.

모든 신체는 삶을 즐기기에 유효합니다.”라고 Google 번역으로 번역된 한 계정이 작성되었습니다.

“광고에서 실제 몸을 가진 여성이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이 캠페인이 매우 좋습니다. 브라보.

그것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할 일이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번역 된 다른 트윗이 말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번역된 트윗에서 “왜 항상 부서를 만들어야 합니까? more news

해변에는 평생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있고 모든 종류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문제가 된 적이 없습니다. 왜 만들고 싶어?”

또 다른 번역글에는 “포스터에 뚱뚱한 남자도 나와야 한다… 그건 의견이잖아!!”

한 트위터 사용자는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때는 아니었을까요? 좋아요.”라고 적었다.

“다르지만 건강한 신체 유형을 홍보하고 축하하는 것과 비만을 미화하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여성들을 보면 당뇨병, 심장병, 대장암이 보인다”고 다른 사람은 말했다.

한 사용자는 번역된 트윗에서 “이 광고 캠페인의 비용은 교육이나 건강에 더 잘 쓰일 것”이라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