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의 죽음, 부적절한 소셜

엘리자베스 여왕의 죽음, 부적절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물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96세의 나이로 목요일 별세했으며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는 추모 메시지와 소셜 미디어 메시지가 쏟아졌습니다.

그녀의 죽음은 또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부적절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혐오스러운 메시지, 밈 및 비디오로 간주될 수 있는 내용을 게시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이러한 메시지 중 일부는 입소문을 타면서 동시에 플랫폼의 다른 사용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버킹엄궁은 오후 1시 30분쯤 발표문을 통해 여왕의 서거를 확인했다. ET, 그녀의 남편 필립 공이 죽은 지 17개월 후,
2021년 4월 9일. 전 세계의 지도자들과 유명 추종자들은 왕위에 오른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안정을 가져온 사랑스러운 군주를 추모했습니다.

그러나 쏟아지는 슬픔과 함께 일부 사람들은 타이밍을 고려할 때 무감각한 것으로 판명된 많은 농담도 나왔습니다.

코미디언이자 작가인 닉 잭 파파스(Nick Jack Pappas)는 트위터에 “엘리자베스 여왕은 그녀의 죽음에 대한 당신의 웃긴 트윗을 볼 수 없지만 앤드류 왕자는 프로필 사진이 충분히 젊어 보인다면 볼 것”이라고 썼다.

또 다른 트위터 이용자는 “여왕이 [신임 총리] 리즈 트러스를 만났는데 정말 웃기다”는 글을 올렸다.

인기 코미디 듀오 팀 앤 에릭(Tim & Eric)의 절반인 팀 하이데커(Tim Heidecker)는 트위터에 “여왕의 죽음과 Mar Lago의 습격이 단지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멍청한 바보”라고 말했다.

2014년에 촬영된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토토사이트 여기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2014년 11월 6일 영국 런던의 웰링턴 병영에서 열린 플랑드르 필즈 기념 정원 개장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군주의 사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불쾌하게 여길 수 있는 일부 트윗이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사후 세계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다이애나비와 길을 건너는 상상의 시나리오를 언급한 게시물이 두 개 이상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은 WWE 슈퍼스타 The Undertaker가 동료 레슬러 Randy Orton을 목으로 납치하기 위해 죽은 것처럼 보인 후 관에서 일어나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클립에는 “메건 마클이 작별 인사를 하러 올 때 여왕”이라는 캡션이 있습니다. more news

몇몇 사람들은 군주에 대해 포스팅할 때 배우 레아 미셸의 최근 브로드웨이 데뷔작인 퍼니 걸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많은 트윗은 올리비아 와일드의 다가오는 영화 Don’t Worry Darling을 둘러싼 진행중인 드라마를 언급했습니다.

“나는 올리비아 와일드가 걱정하지 마십시오 자기 언론 투어를 저장하기 위해 여왕을 죽였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라는 트윗을 읽었습니다.

여왕의 별세에 대한 무례한 트윗을 게시하는 사람들에 대한 반발은 아마도 식민주의에 대한 농담과 분노 메시지보다 더 컸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