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새 군주로서 찰스 왕의 첫 번째

영국의 새 군주로서 찰스 왕의 첫 번째 연설 텍스트

영국의 새 군주로서

야짤 사이트 런던
찰스 3세는 어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영국의 새 군주가 된 후 금요일 첫 대국민 연설을 했습니다.

다음은 왕으로서 찰스의 첫 연설 전문입니다.

“나는 오늘 깊은 슬픔을 느끼며 당신에게 말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이신 여왕 폐하께서는

평생 동안 저와 제 가족에게 영감과 모범이 되셨습니다. 그녀의 사랑, 애정, 인도, 이해 및 모범을 위해.

“엘리자베스 여왕은 잘 살았습니다. 운명과의 약속을 지켰고 그녀의 죽음을 가장 깊이 애도합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 모두에게 평생 봉사의 약속을 새롭게 합니다.

“저희 가족 모두가 느끼고 있는 개인적인 슬픔과 함께 영국, 여왕이 국가 원수였던 모든 국가, 영연방 및 전

세계에 있는 많은 분들과 깊은 감사의 마음을 공유합니다.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의 어머니는 여왕으로서 수많은 나라 사람들을 섬겼습니다.

“1947년, 21번째 생일에 그녀는 케이프타운에서 영연방으로의 방송에서 짧든 길든 그녀의 민족을 위한 봉사에 그녀의 삶을 바치겠다고 서약했습니다.

영국의 새 군주로서

“그것은 약속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전체 삶을 정의한 심오한 개인적인 헌신이었습니다. 그녀는 의무를 위해 희생했습니다.

“주권자로서의 그녀의 헌신과 헌신은 변화와 진보의 시대, 기쁨과 축하의 시간, 슬픔과 상실의 시대를 통해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봉사 생활에서 우리는 전통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두려움 없는 진보의 포용이 우리를

국가로서 위대하게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가 영감을 받은 애정, 감탄, 존경은 그녀의 통치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가족의 모든 구성원이 간증할 수 있듯이 그녀는 이러한 자질을 따뜻함, 유머, 항상 사람들에게서 가장 좋은 점을 볼 수 있는 확고한 능력과 결합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기억에 경의를 표하고 어머니의 봉사의 삶을 존중합니다. 나는 그녀의 죽음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슬픔을 안겨준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측량할 수 없는 상실감을 여러분 모두와 공유합니다.

“여왕이 즉위했을 때 영국과 세계는 여전히 2차 세계 대전의 궁핍과 여파에 대처하고 있었고 여전히 이전 시대의 관습에 따라 살고 있었습니다.

“지난 70년 동안 우리는 우리 사회가 많은 문화와 신앙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국가의 제도가 차례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변화와 도전을 통해 우리 국가와 Realms의 더 넓은 가족(그의 재능

, 전통 및 업적은 제가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자랑스러워)이 번영하고 번성했습니다. 우리의 가치는 변함없이 유지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자신의 믿음이 그토록 깊이 뿌리내리고 있는 영국 국교회에 대한 소버린의 특별한 관계와 책임과 마찬가지로 군주제의 역할과 의무도 남아 있습니다.

“나는 그 믿음과 그 믿음이 고취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의무감을 소중히 여기고 우리 고유의 역사와 의회 정부 시스템의 소중한 전통, 자유 및 책임을 최대한 존중하도록 자랐습니다.

“여왕께서 그토록 확고한 헌신을 하셨던 것처럼, 저도 이제 하나님께서 저에게 허락하신 남은 기간 동안 헌법 원칙을 국가의 핵심에 수호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