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월요일 최고기온 설정

영국 폭염: 월요일 최고 기온으로 설정
영국 일부 지역의 기온이 섭씨 35도를 웃돌면서 영국 폭염은 월요일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요일 자정부터 잉글랜드와 웨일즈 대부분 지역에 희귀한 황색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이는 뜨거운 온도로 인해 생명이 위험하거나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영국 폭염

먹튀검증커뮤니티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가 비슷한 최고치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극심한 더위가 유럽을 강타하고 있으며 세비야는 섭씨 42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운 날씨는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당신이 있는 곳은 얼마나 덥습니까?
영국이 점점 더워지고 있나요?
영국에서 하루 중 최고 기온은 런던, 잉글랜드 동부, 잉글랜드 남동부 지역이었습니다.

지금까지 31.7C는 서리의 Wisley에서, 31.5C는 Surrey의 Charlwood에서, 31.3C는 런던 서부의 Heathrow에서 기록되었습니다.

영국 보건안전국(UK Health Security Agency)은 잉글랜드 남부와 동부, 미들랜즈, 런던에 레벨 3 더위 건강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이를 위해 보건 및 사회 복지 종사자는 노인 및 취약자와 같은 고위험 집단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more news

다우닝 스트리트는 폭염 동안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정부 전반에 걸쳐 “중요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모든 구급차 서비스가 부분적으로 더운 날씨로 인해 “극단적인 압력”으로 인해 최고 수준의 경보가 내려진 데 따른 것입니다.

TUC는 고용주가 작업장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복장 규정을 완화하며 하루 중 가장 시원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영국 폭염

사무총장 프랜시스 오그레이디(Frances O’Grad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상사들은 정기적인 휴식, 많은 양의 수분, 충분한 자외선 차단제 및 적절한 보호복으로 야외 근로자를 보호해야 합니다.”

영국 법에는 작업장의 최저 또는 최고 온도가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작업의

대부분이 혹독한 육체 노동을 수반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최소 16C 또는 13C여야 합니다.

영국 왕립 인명 구조 협회(Royal Life Saving Society UK)는 또한 더운 날씨에 호수, 채석장

및 강에서 더위를 식히려는 위험에 대해 사람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영국 폭염

자선 단체는 수영자들에게 해안에서 너무 멀리 가지 말고 수영할 때 친구와 함께 인명 구조원이 있는 장소로 향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 경고는 웨이크필드 운하에서 수영하다 숨진 16세 소년의 이름이 알피 맥크로(Alfie McCraw)로 밝혀지면서 나온 것이다.

예측가들은 영국이 다음 주에 역사상 가장 더운 날을 맞이할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록은 2019년 7월 케임브리지 식물원(Cambridge Botanic Garden)에서 38.7C를 기록한 것이지만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극심한 더위가 누적되면서 다음 주에는 최고 기온을 볼 수 있습니다.

웨일즈는 월요일 카디프의 뷰트 파크가 섭씨 28.7도를 기록하면서 연중 가장 더운 날을 기록했습니다.

영국 전역의 다른 폭염 현상:

부츠의 자체브랜드 썬크림 솔탄이 자외선 차단 지수(SPF)가 어린이 50, 성인 15 미만인 제품 생산을 중단한다.
영국 전역에서 월요일 열대야 밤이 기록되었습니다. 이는 기온이 섭씨 20도 이상 떨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옥스퍼드셔에서 한 의회는 너무 뜨거워지면 가정용 쓰레기통을 수거하지 못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RAC는 월요일에 고장이 10%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