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를 위해 5,700만 달러를 모금한

우크라이나를 위해 5,700만 달러를 모금한 아주 작은 자원 봉사 비영리 단체

우크라이나를

카지노제작 Kateryna Terekhova는 슬로바키아, 루마니아, 헝가리 국경 근처 우크라이나 자카르파티아의 버려진 학교 안에 자신이 만든

새로운 보호소를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영상 통화를 통해 그녀는 남성, 여성, 가족을 위한 별도의 공용 공간을 지적합니다.

수십 개의 침대에는 새 매트리스와 린넨이 있습니다. 욕실과 샤워 시설도 새 것입니다. 그녀는 주민들에게 하루 세 끼의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주방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침대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한 소녀가 식당의 벤치에 몸을 웅크리고 앉아 전화기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밖은 이 시골 지역에서 조용합니다. 러시아 침공의 공포를 피해 달아난 사람들에게 비교적 안전한 유예 기간입니다.

테레호바는 전쟁 초기에 키예프에서 가족과 함께 이곳으로 도망쳤고 거의 즉시 도움을 줄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학교를 보자마자 그것이 완벽한 피난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4년 동안 비어 있었고 배관이나 중앙 난방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군대에 보급품을 제공하고 인도주의적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는 우크라이나 기술 노동자 및 기업가

우크라이나를 위해

그룹인 IT Troops와의 채팅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들은 인도주의적 노력을 테레호바에게 맡겼습니다.

이 그룹은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계 미국인 자원 봉사자가 운영하는 미국 기반 자선 단체인 Razom for Ukraine와 접촉했습니다.

Razom의 이사회 구성원 중 일부와 화상 통화를 통해 Terekhova는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하고 재료에 대한 예상 비용을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할인된 인건비와 식품과 같은 지속적인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이미 기금을 모금했습니다.

3일 후, 그녀는 Razom으로부터 모든 자료를 충당할 수 있는 28,000달러의 보조금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테레호바는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너무 빨리 일어나고 있었어요. 서로를 절대적으로 이해하기 때문에 쉬웠다”고 말했다.

Razom은 2월 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이와 같은 98개의 소규모 인도주의적 활동에 3백만 달러 이상을 지원했습니다.

이 비영리 단체는 우크라이나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어 대규모 구호 단체가 간과할 수 있는 풀뿌리 노력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가 이끄는 작은 그룹은 이제 미친 속도로 일하고 있습니다. 매일, 그 지도자들과 자원 봉사자들은

그들이 하는 일이 우크라이나의 누군가에게 삶과 죽음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Razom은 8년 역사의 대부분 동안 자유롭고 번영하는 우크라이나를 홍보하기 위해 연간 약 150,000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전쟁 전에는 약 4,000명의 기증자가 있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침공 이후 몇 달 동안 Razom은 150,000명 이상의 기부자로부터 5,7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인도적 구호 활동에 이미 3,8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 전술 의료 키트를 조립하고 우크라이나로 배송하기 위한 공급품 구매. 이 그룹은 지금까지 62,000개의 키트를 보냈으며 앞으로 더 많이 보낼 예정입니다.

Razom은 일부 대규모 인도주의적 지원 단체를 능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외상 치료에 대해

의료 전문가를 교육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인 Project Hope는 위기를 위해 2,100만 달러 이상을 받았습니다.

Project Hope의 CEO인 Rabih Torbay는 “우크라이나를 위해 5,700만 달러를 모금하고 이렇게 많은 금액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환상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