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사태: 러시아의 공격은 ‘끔찍한’ 것이 될 것이라고 미국은 경고한다.

우크라이나 사태: 러시아의 공격 과연 진실은?

우크라이나 사태: 러시아의 공격

미 국방부는 이번 주 초 8500명의 전투 준비 병력이 긴급히 배치될 것이라고 밝혔다.

왜 독일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보내지 않는가?
나토는 무엇이고 러시아는 왜 나토를 신뢰하지 않는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준비를 하고 있나요?
러시아군의 전력은 얼마나 큰가?
미국은 나토가 우크라이나의 방위 동맹 가입을 배제하라는 러시아의 주요 요구를 거부했지만, 러시아에 “심각한
외교 경로”를 제공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서방세계가 러시아의 안보 우려를 무시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나 크렘린궁은 푸틴 대통령과 프랑스 대통령과의 통화 내용을 낭독하면서, 그는 어떻게 할지 결정하기 전에
미국의 대응을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는 두 정상이 탈에스칼라 필요성에 합의했으며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에게 러시아가
주변국의 주권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마크 밀리 미국 최고 사령관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끔찍한” 일이며 상당한 수의 사상자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리 장군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10만명의 러시아군이 증원된 것은 냉전 이후 최대 규모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은 외교를 통해 분쟁을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침공 계획을 부인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지지가 위협적이라고 말한다.

금요일 국방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군 최고위급 장교인 밀리 장군은 우크라이나와
접한 러시아군의 규모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합동참모본부 의장은 “우크라이나에서 폭탄이 발사되면 매우 심각한 피해를 입을 것이며 상당한 사상자가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리 장군은 밀집된 도시 지역에서 교전은 “끔찍하고 끔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