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오스카 때리기에 대해 농담

윌 스미스 오스카 때리기에 대해 농담 “우리 입에 오르내리지 않게”

윌 스미스

폭스 뉴스 플래시 톱 엔터테인먼트 헤드라인 3월 28일
신규
이제 폭스뉴스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윌 스미스 농담은 2022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시작됐다.

제64회 연례 시상식 쇼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으며, 식전 르바르 버튼은 올해의 진행자 중 한 명인 네이트 바르가제를 소개하며 스미스를 향해 잽을 날렸다.

‘손에 손대지 마세요’
“다음 발표자는 코미디언이라는 것을 모두에게 경고하고 싶습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버튼은 자기 소개를 시작했다.

르바 버튼은 64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무대에서 윌 스미스의 농담을 한다.
LeVar Burton은 제64회 그래미상 시상식에서 무대에서 Will Smith 농담을 한다.(사진: Denise Truscello/Getty Images for the Recording Academy)

“그래서 모두에게 경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좌석에 그대로 계시고 손 떼지 마세요. “알았지? 버튼은 농담을 했다.

그래미상, 라스베이거스 최초 공개

‘코미디언은 헬멧을 써야 한다’
버튼은 스미스와 크리스 록의 뺨을 언급하며 검은 헬멧을 쓰고 무대로 걸어온 코미디언 네이트 바르가제를 소개했다.

“그들은 코미디언들이 이제 그들의 농담 파트에서 이것을 입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라고 Bargazte는 말했다. 얼굴도 안 가리고 때릴 곳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 같아요.

‘사람들의 이름을 입에 올리지 못하게’
올해의 진행자인 트레버 노아도 “리처드 왕” 스타를 향해 자신만의 농담을 했다. “우리는 사람들의 이름을 입에 올리지 않게 할 것입니다,”라고 노아는 쇼의 시작에서 농담을 했다.

올해의 그래미 진행자인 트레버 노아도 “리처드 왕” 스타를 향해 자신만의 농담을 했다.
올해의 그래미 진행자 트레버 노아도 킹 리처드 스타를 향해 농담을 던졌다.(사진 케빈 마주르/게티 이미지스 for The Recording Academy)

이번 시상식은 지난 일요일 발생한 2022년 오스카 시상식에 이은 첫 번째 시상식이다.

스미스는 2022년 오스카 시상식에서 다큐멘터리 부문 최우수상을 수여하면서 발표자 크리스 록을 무대 위에서 때렸다.

‘500피트 떨어져’
Questlove는 상을 수여하기 전에 농담을 이어 “나는 이 상을 수여할 것이고 나는 당신들이 나에게서 500피트 떨어진 곳에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냥 놀고 있을 뿐이에요,”라고 그는 발표하기 전에 덧붙였다.

스미스가 오스카 시상식에서 크리스 록을 때린 후, 그 배우는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에서 사임했다.

스미스는 폭스뉴스디지털에 제출한 성명에서 “아카데미의 신뢰를 저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아카데미의 징계 청문회 통지에 직접 답변했다”며 “내 행동에 따른 모든 결과를 전적으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제가 한 행동은 충격적이고 고통스러우며 용서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상처를 입힌 사람들의 명단은 길어서 크리스, 그의 가족, 제 사랑하는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 참석한 사람들, 그리고 집에 있는 전세계 관객들을 포함합니다. 나는 아카데미의 신뢰를 저버렸다”고 스미스는 말했다.

스미스는 “리처드 왕”에서의 역할로 첫 오스카상을 받았다.
스미스는 “다른 후보자들과 수상자들이 축하할 기회를 박탈했다”며 이사회로부터 더 이상의 결과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카데미 오브 무비드 루빈 회장은 성명을 통해 스미스의 사임을 수리했으며 스미스에 대한 징계 절차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에서 윌 스미스 씨의 즉각 사임을 수락했습니다. 우리는 4월 18일 예정된 이사회에 앞서 아카데미 행동기준 위반에 대한 스미스씨에 대한 징계 절차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덴젤 워싱턴은 윌 스미스의 오스카상 따귀에 대해 “우리는 누구를 비난해야 하는가?”라고 대답한다.

크리스 록의 동생 토니 스미스가 오스카상 따귀를 때린 것에 대해 맹렬히 비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