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러시아 봉쇄로 인한

유엔, 러시아 봉쇄로 인한 ‘기아 재앙’ 경고

유엔

유엔 세계식량계획(UN World Food Programme) 국장은 ’45개국의 5천만 명이

이제 기근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다’고 경고했다.

유엔 세계식량계획(UN World Food Programme) 국장은 다가오는 기아 재앙이 앞으로

2년 동안 폭발할 것이며 전례 없는 세계적 정치적 압력의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Patrick Beasley는 러시아 봉쇄로 갇힌 2500만 톤의 우크라이나 곡물에 대한 봉쇄 해제를 포함하여 장단기

개혁을 요구하며 현재의 식량 조달 위기가 다음에는 훨씬 더 위험한 식량 가용성 위기로 바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솔루션이 발견되지 않는 한 년.

유엔이 코로나19 위기 이전에 ‘급식 불안’으로 분류한 인구는 1억3000만 명이었지만 코로나19 이후 2억7600만 명으로 늘었다.

다가오는 기아 위기에 대한 블레어 연구소의 새 소책자의 서문에서 Beasl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45개국에서 5천만 명이라는 엄청난 인구가 이제 기근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습니다.

“국제 사회는 이 다가오는 기아 재앙을 멈추기 위해 행동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수치는 폭발할 것입니다.

“세계 식품 시장은 치솟는 가격, 수출 금지,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멀리 떨어진 기본 식료품 부족으로 혼란에 빠졌습니다.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심지어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국가들이 이 분쟁의 열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유엔

Beasley는 세계 식량 안보에 대한 위협이 전 세계 연료 및 비료 시장의 격변으로 인해 악화되었다고 말합니다.

“긴급 조치가 없으면 식량 생산과 작물 수확량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식량 가격 위기 외에도 세계가 향후

12~24개월 동안 식량 가용성의 진정한 위기에 직면할 것이라는 무서운 가능성을 높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난 2개월 동안 약간의 완화가 있었지만 식품 가격은 2022년에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위기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흑해 봉쇄로 인해 중요한 곡물 수출이 중단되면서 촉발되었습니다.

토니 블레어는 팜플렛 A Global Crisis를 발표하면서 현재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의 가난한 국가들을 강타하고

있는 식량 위기가 “아랍의 봄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심각한 불안을 야기할 가능성이 절대적으로”라고 가디언에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이 단지 올해만의 문제가 아니라 내년에 작물을 성공시키기 위한 식량

비료를 얻는 데 큰 문제가 있기 때문에 내년에 더 악화될 수 있는 실제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며 현재와는 다른 방식으로 G20의 중심 무대에 서야 합니다.

지도자들이 자신의 생활비 위기에 집중하는 것은 이해할 만하지만, 이 문제가 아프리카 지도자들의 큰 관심사라는 것을 제 접촉을 통해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우려는 비료의 부족과 치솟는 가격입니다. 2021년 러시아는 아프리카 비료 수입의 23%를

공급하여 2020년 점유율을 두 배로 늘렸으며, 유럽이 러시아 가스에 의존하여 노출된 것처럼 아프리카가 위험에 노출되었습니다.More news

이 팜플렛에서는 “내년 수확과 앞으로 더 많은 수확이 러시아 침공의 영향을 받는 곳은 우크라이나만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