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NYPD 경찰관, 국회의사당 공격으로

은퇴한 NYPD 경찰관, 국회의사당 공격으로 사상 최장 형 선고

은퇴한 NYPD

해외축구중계 밈티비 Thomas Webster는 금속 깃대로 경찰관을 폭행하는 등 6건의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은퇴한 뉴욕 경찰이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 가담한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았다.

토마스 웹스터(Thomas Webster)는 목요일에 형을 선고받았으며, 그의 수감 기간은 1월 6일

공격에서 자신의 역할로 처벌을 받게 된 약 250명에게 지금까지 가장 긴 형이 될 것입니다.

20년의 NYPD 베테랑인 Webster는 폭행 혐의로 재판을 받은 최초의 국회 의사당 폭동 피고인이자

자기 방어 주장을 제시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배심원단은 웹스터가 메트로폴리탄 경찰국 경찰관인 노아 래스번을 상대할 때 자신을 변호하고

있었다는 주장을 기각하고 국회의사당 밖에서 방독면을 움켜쥐었습니다.

미국 지방 판사 아밋 메타(Amit Mehta)는 웹스터(56)에게 징역 10년과 석방 3년을 선고했다.

그는 Webster가 즉시 그를 구금하도록 명령하는 대신 결정된 날짜에 감옥에 보고하도록 허용했습니다.

판사는 “웹스터 씨, 당신이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한 순간에 사로잡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한 순간에 휘말리는 것조차 결과를 낳습니다.”

메타는 “또 다른 희생자는 민주주의였고, 가볍게 받아들일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Webster는 법정에 있었지만 판사에게 연설하지 않은 Rathbun에게 사과하기 위해 몸을 돌렸습니다. Webster는 워싱턴 DC에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판사에게 “그날의 끔찍한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은퇴한 NYPD

메트로폴리탄 경찰청 바디 카메라 비디오 스틸에는 웹스터가 금속 깃대를 사용하여 경찰관을 폭행하는 장면이 나와 있습니다.
경시청 바디 카메라 비디오 쇼 스틸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검찰은 웹스터가 “그가 한 때 보호하고 봉사하기 위해 명예롭게 싸운 민주주의를 모욕하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Webster는 국회 의사당의 Lower West Plaza에서 경찰 바리케이드에 대한 혐의를 주도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그들은 이 공격을 폭도들이 임시 발사체로 장교들에게 던지고 백병전을 벌이는 중세 전투에 비유했습니다.

제임스 먼로 변호인은 법원 제출 서류에서 폭도들이 “파렴치한 정치인들의 인도를 받았다

”며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거짓말을 조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검찰이 웹스터가 조국과 뉴욕시에서 25년 동안 봉사한 데 대해 관대할

자격이 없다고 주장한 이유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정의를 측정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그게 복수다.” 먼로가 말했다.

지난 5월 배심원단은 웹스터가 위험한 무기인 깃대로 Rathbun을 폭행한 혐의 등 6개 혐의

모두에 대해 웹스터에게 유죄를 선고하기까지 3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심의했습니다.

선고는 목요일 국회 의사당 공격과 관련된 여러 발전 중 하나였습니다. 뉴저지 주의 한 남성이

나중에 뇌졸중으로 쓰러져 사망한 경찰관 Brian Sicknick을 포함하여 경찰관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사용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Julian Khater(33)는 위험한 무기로 경찰관을 폭행하거나 방해한 두 가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으며 최대 20년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극우 선서 지지자들(Oath Keepers) 극단주의 단체의 변호사인 켈리 소렐(Kellye SoRelle)은 공식 절차를 방해하려는 음모 등의 혐의로 텍사스에서 체포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