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전략적 자치를 강화하고 SCO, IPEF

인도는 전략적 자치를 강화하고 SCO, IPEF 및 러시아와의 유대를 강화하여 국익 증진
상하이협력기구(SCO)가 회원국 간 무역, 경제 및 투자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새로운 추진력이 있는 가운데 인도의 포럼 참가 여부는 빗자루로 정밀하게 조사될 예정이다. 왜요?

인도는 전략적

인도는 SCO 및 미국 주도의 인도 태평양 경제 프레임워크(IPEF)의 일부인 유일한 공통 회원국입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와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참석하는 최초의 주요 국제 포럼이다.

인도군과 중국군이 고그라와 온천마찰점에서 해전훈련을 마친 직후의 인물.

지정학적 변화가 급속도로 진행됨에 따라 경제 부흥을 위한 지역 협력 강화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현재의 윤곽과 미국과 중국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중국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약한 인도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중국은 인도가 IPEF의 무역 기둥에서 탈퇴하기로 결정한 후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Global Times는 주요 아시아 경제로서 인도는 아시아 공급망 및 산업 체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의 참여는 또한 SCO가 광범위한 분야에서 협력을 더욱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도는 전략적

따라서 뉴델리가 지정학적 계산을 제쳐두고 압력에 저항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CO 내에서 경제 및 무역 협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고 말했다.

오피사이트 흥미롭게도 인도는 2020년에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에서 탈퇴했습니다.

SCO 회원은 전 세계 GDP의 약 30%(구매력 평가 기준)와 전 세계 GDP의 거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인구.

IPEF의 무역 기둥에서 벗어나기로 한 최근 결정은 인도의 외교 정책이 전략적 자율성에 의해 계속 추진되고 있음을 강조한 중국에 의해 다시 한 번 환호를 받았습니다.

“뉴델리는 정치와 경제를 섞지 않았습니다.

모든 무역 거래의 어머니로 선전된 RCEP에서 철수하는 것은 순전히 경제적 이유에 근거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제조 부문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제 IPEF 무역 기둥에 포함되지 않기로 한 결정도 순수한 경제적 이유에 근거합니다.”라고 내부자는 India Narrative에 말했습니다.

인도는 전략적 자치에 따라 인도될 것이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미국과 서방으로부터 인도에 압력을 가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를 비난했지만, 뉴델리는 모스크바를 외치는 것을 삼갔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러시아로부터의 원유 수입도 늘렸다.

인도가 사마르칸트 SCO 정상회담에 열광해야 하는 이유 인도가 사마르칸트 SCO 정상회담에 열광해야 하는 이유 다수

SCO 회원국 중 정책 입안자들은 “인도가 다른 국가들과 더 통합되기를 희망합니다. more news

중국, 러시아 등 SCO 회원국과 함께 세계의 다극화를 추진하는 데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은 2001년 SCO가 결성되었을 때 SCO의 첫 회원이었으며, 2017년에는 인도와 파키스탄이 SCO 포럼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란은 내년까지 SCO 블록의 정식 회원국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