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병과 열사병 증상은?

일사병과 열사병

일사병과 열사병 증상은?

더운 날씨에는 과열되기 쉽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40C(104F)의 환경 온도는 신체를 이상적인 37C로 유지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조언 – 민감하고 냉정함을 유지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십시오.
열사병은 일반적으로 심각하지 않지만 자신을 식힐 수 있는 한 열사병은 응급 상황입니다.

다음은 무엇을 찾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입니다.
열사병 또는 열사병?
열탈진은 몸이 너무 뜨거워지고 조절하거나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발생합니다.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을 포함하여 누구에게나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고온에서 격렬한 운동을 하거나 하루 종일 햇볕 아래에서 술을 마신 경우에 그렇습니다. 빠르게, 몇 분 또는 몇 시간에 걸쳐 점진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느낄 증상은 몸이 빨리 식으라고 경고하는 방식입니다.
열사병 그래픽
명백한 징후는 과도한 발한과 매우 덥고 불쾌한 느낌입니다.

다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통
현기증과 혼란
식욕 감퇴 및 아픈 느낌
팔, 다리 및 배의 경련
빠른 호흡 또는 맥박
38C 이상의 온도
매우 목이 마르다
자신의 감정을 말하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은 나른하고 졸릴 수 있습니다.More News

일사병과 열사병

열탈진은 열사병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이는 응급 상황입니다. 이는 신체가 더 이상 열을 관리할 수 없고 핵심 온도가 너무 높게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긴급 의료 지원을 받으십시오.

주의하고 신속하게 조치해야 할 징후:
서늘한 곳에서 30분 정도 쉬고 물을 많이 마신 후 몸이 불편함
너무 더워도 땀이 나지 않는다.
40C 이상의 온도
빠른 호흡 또는 호흡 곤란
혼란 스럽다
맞는
의식 소실
무반응
노인과 어린 유아, 그리고 장기적인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이 특히 위험합니다.

체온을 조절하는 신체의 능력은 젊었을 때 완전히 발달되지 않았으며 노인의 경우 질병, 약물 또는 기타 요인에 의해 감소될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나 비만도 식히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할 일
누군가가 일사병에 걸린 경우:
서늘한 곳(예: 에어컨이 있는 방이나 그늘이 있는 곳)에서 쉬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피부를 노출시키기 위해 불필요한 의복을 제거하십시오.
피부를 식히십시오 – 가능한 모든 것을 사용하십시오. 시원하고 젖은 스펀지나 플란넬, 물을 뿌리거나 목과 겨드랑이에 냉찜질을 하거나 시원하고 젖은 시트로 싸십시오.
피부가 촉촉할 때 부채질을 하세요. 이렇게 하면 물이 증발하는 데 도움이 되어 피부가 식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마시게 하십시오 – 스포츠 음료나 수분 보충 음료도 괜찮습니다.
그들이 나아질 때까지 그들과 함께 있으십시오.

30분 이내에 식기 시작하고 기분이 좋아져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들 중 대부분은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려는 부담으로 인해 발생하는 심장마비 및 뇌졸중입니다.
온도계가 25C-26C를 지나면 더 높은 사망률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증거에 따르면 사망은 “성수기”보다는 봄이나 초여름의 더 높은 온도로 인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