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CIA 엔지니어, 대규모 비밀 정보 절도 혐의로

전직 CIA 엔지니어, 대규모 비밀 정보 절도 혐의로 유죄 판결

전직 CIA 엔지니어

야짤 NEW YORK (AP) — 전 CIA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수요일 CIA 역사상 가장 큰 기밀 정보 절도 혐의로 기소된 연방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뉴욕시 재심에서 자신을 변호하기로 한 조슈아 슐테(Joshua Schulte)는 2017년 위키리크스(WikiLeaks)가 CIA

기밀을 부끄럽게 공개한 데 대해 CIA와 FBI가 그를 희생양으로 만들었다고 배심원들에게 말했다.

Schulte는 미 지방 판사 Jesse M. Furman이 금요일부터 심의한 배심원단에 의해 오후 중반에 도달한 9개 항목에 대한 유죄 평결을 발표하는 것을 눈에 띄게 반응하지 않고 지켜보았습니다.

이른바 볼트 7 유출은 CIA가 해외 스파이 활동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해킹한 과정과 인터넷에 연결된 텔레비전을 청취 기기로

전직 CIA 엔지니어, 대규모

바꾸려는 노력을 드러냈다. 체포되기 전에 Schulte는 버지니아 주 랭리에 있는 에이전시 본부에서 코더로 해킹 도구를 만드는 일을 도왔습니다.

Schulte는 여전히 아동 포르노 소지 및 운송 혐의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선고 날짜는 즉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무죄를 주장했다.

재판에서 Schulte에게 조언을 제공한 Sabrina Shroff 변호사는 판결 후 Schulte의 어머니에게 결과가 “장, 뇌, 심장에 차”라고 말했습니다.

Shroff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것인지 Schulte의 감정을 표현한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말미에서 Schult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뽑혔다”고 주장했습니다. …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훔쳤을 수도 있습니다.”

이어 “정부의 사례는 합리적인 의심으로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에는 단순히 동기가 없습니다.”

검찰은 33세의 Schulte가 CIA가 작업 환경에 대한 불만을 무시함으로써 자신을 무시했다고 믿었기 때문에 유출을 조정하도록 동기를

부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에이전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바로 그 작품을 “땅에 불태우려고” 노력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데이비드 덴튼(David Denton) 미 법무차관은 배심원들에게 “의심스러운 이메일 삭제”라는 항목이 있는 집안일 목록을 포함해 은폐 시도의 증거를 고려할 것을 촉구했다.

데미안 윌리엄스(Damian Williams) 미국 검사는 성명에서 슐트가 “미국 역사상 가장 뻔뻔하고 해로운 간첩 행위”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

Williams는 Schulte가 CIA에 대한 분노로 인해 대중과 미국의 적들에게 “테러리스트 조직 및 기타 악의적인 영향력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미국의 가장 귀중한 정보 수집 사이버 도구”를 공개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검사는 Schult가 유출이 CIA의 도구를 “본질적으로 쓸모없게 만들고 우리에게 해를 입히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정보계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그가 재판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 그가 정부를 상대로 ‘정보 전쟁’을 벌이면서 추가 기밀 자료를 유출하려고 시도하는 등 범행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배심원이 심의를 위해 법정을 나서자, 판사는 Schulte의 마지막 변론을 칭찬했습니다.

“씨. Schult, 그것은 인상적이었습니다.”라고 Furman은 말했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에 따라 당신은 변호인으로서의 미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