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기가 하늘을 보호하는 동안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하늘을 보호하는 동안 우크라이나 헬리콥터가 러시아 목표물을 공격
군 관계자가 공개한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우크라이나 공격 헬리콥터는 지상의 러시아 목표물을 제거하고 공군 전투기는 상공을 보호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공격 헬리콥터는 우크라이나에서 전투 작전에 참여하고 러시아 군사 목표물을 무력화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는 우크라이나 상공을 순찰하는 우크라이나 전투기를 보여줍니다.

전투기가 하늘을
우크라이나 공격 헬리콥터는 2022년 7월 13일 수요일 군 관계자가 공개한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공군의 전투기가 상공을 보호하는 동안 지상에 있는 러시아 목표물을 제거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부에서 수요일에 입수했으며, 전쟁 시작 이후 침략군에 1,700번의 공습을 수행했다는 성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투기가 하늘을

우크라이나 공군은 “7월 12일 오후 2시 30분경 러시아 침공군이 흑해에서 미사일 공격을 감행했다.

이번에는 침공군이 Su-30 전투기에서 Kh-31 공대지 미사일 4발을 발사했다.

“로켓은 오데사의 해안 지역을 겨냥했습니다.

“미사일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지만 이것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항구에 대한 해군 봉쇄를 계속하고 있으며

세계 식량 위기를 악화시키고 있음을 파워볼 사이트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

“공군의 대공 미사일 부대는 영공을 계속 통제하여 점유자의 항공기를 멀리 유지합니다.

낮에는 적군이 공중 정찰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작전 전술 UAV 인 하나의 공중 표적이 파괴되었습니다. .

“그 동안 공군의 타격기는 South-Buzka 방향의 적군의 탄약고를 파괴했습니다.

또한 Su-25 공격기와 Su-24M 폭격기는 Izyum에서 무기 및 군사 장비 클러스터를 공격했습니다. 및 도네츠크 방향.

“점령군의 장비 30여 대가 파괴되었습니다.

“러시아 본격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공군의 타격기는 러시아 점령군의 진지, 창고, 장비, 인력에 대해 총 1,700회의 집단 공습을 감행했다.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함께 승리를!” more news

공군은 전투기 영상과 함께 “내 창은 대들보처럼 구름을 가르고 있다. 신의 징벌이 왔다!”

예명은 YarmaK로 양식화된 우크라이나 랩이자 힙합 아티스트 Oleksandr Yarmak의 노래

“Warrior”의 한 구절입니다. 이 노래는 어머니가 집에 있는 동안 아들이 우크라이나를 보호하기 위해 전쟁에 나섰고 울며 그를 기다리며 그의 생명이 지켜지기를 기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헬리콥터 영상은 우크라이나 국군과 전략통신국(StratCom)에서도 중계했고 공군 전투기 영상은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부가 중계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부와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는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계속해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수요일은 침공 140일째 되는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