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래드포드 피겨스케이팅 세계서 페어 동메달 획득

제임스 미국의 프레이저 크니에림이 금을 주장하다. 일본 미우라·키하라 은메달 획득

캐나다의 Vanessa James와 Eric Radford가 프랑스 몽펠리에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페어 피겨 스케이팅 동메달을 획득하며 시즌과 아마도 그들의 경력을 함께 멋지게 마감했습니다.

미국의 Alexa Knierim과 Brandon Frazier는 목요일 221.09점으로 금메달을 땄습니다. 일본의 미우라 리쿠와 키하라 류이치가 199.55초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온타리오주 발머타운의 래드포드와 토론토 태생의 제임스는 197.22점으로 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는 한 쌍의 시즌 최고 기록입니다. 캐나다인들은 다른 파트너들과 화려한 경력을 쌓은 후 지난 4월 은퇴를 선언하고 팀을 꾸렸습니다.

안전사이트

37세의 나이로 이 대회에 참가한 가장 나이 많은 스케이터인 Radford는 “그 스케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험 많은 경쟁자로서 우리에게도 놀랍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오늘은 기술적인 면이 있었지만 우리는 진정으로 스케이트를 방출하고 느껴야 했고 그것이 최고의 느낌이었습니다.”‘

지난달 베이징 올림픽에서 러시아 대표팀이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대회 출전이 금지된 후 베이징에서 열린 은메달과 동메달리스트를 포함해 상위 5개 조 중 5개가 결장했다. 올림픽 챔피언 Sui Wenjing과 Han Cong, 중국 팀 동료 Peng Cheng과 Jin Yang도 세계에 결석합니다.

제임스 래드포드

James와 Radford는 수요일 쇼트 프로그램 이후 5위를 기록했습니다. 쇼트에 이어 2위인 미국인 Ashley Cain-Gribble과 Timothy Leduc이 기권하면서 그들은 자리를 얻었습니다. Cain-Gribble은 프로그램 중간에 점프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었습니다.

캐나다인은 또한 순위에서 최종적으로 4위를 차지한 그루지야 부부 Karina Safina와 Luka Berulava를 추월했습니다.

래드포드와 팀을 이루기 전에 프랑스 국가대표로 출전한 제임스는 “모든 것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대로 함께 이루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제임스

“우리는 그냥 싸우지 않았고, 스케이트를 타지 않고 우리가 실제로 수행하고 얼음 위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요소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James와 Radford는 그들이 세계를 끝낸 후 은퇴할지 여부에 대해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탐구하고, 새로운 프로그램과 아마도 다른 스타일을 탐구하고 실제로 탐구한 다음 지금 우리가 있는 곳에서 시작하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Radford가 지난 주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나는 37살이고 당신은 매우 매우 의욕적이어야 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온타리오주 런던의 에블린 월시(Evelyn Walsh)와 온타리오주 트렌턴의 트렌트 미쇼(Trennt Michaud)는 176.02점으로 8위에서 6위로 올랐다.

“우리는 몇 가지 요소를 위해 싸워야 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라고 Walsh가 말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공연인데 너무 긴장하지 않고 즐기려고 노력했다.”

남자 경기에서 일본 스케이터들은 쇼트 프로그램 후 1-2-3이었다. 우노 쇼마가 109초63으로 1위, 카기야마 유마가 105초69로 2위, 토모노 카즈키가 101초12로 3위를 기록했다.

캐나다 챔피언 Keegan Messing은 9위, Roman Sadovsky는 18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