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관리들이 혼란스러운

투르 드 프랑스 관리들이 혼란스러운 10단계 동안 시위대를 도로에서 끌어내고 있다.

투르 드

파워볼사이트 기후 위기 시위, 결승점 36km에서 무대 중단
Magnus Cort, 코비드 양성이 우려를 불러일으키면서 지연 후 승리

투르 드 프랑스 관리들이 혼란스러운 10단계 동안 시위대를 도로에서 끌어내고 있다.
기후 위기 시위, 결승점 36km에서 무대 중단
Magnus Cort, 코비드 양성이 우려를 불러일으키면서 지연 후 승리

Derniere Renovation 운동의 기후 활동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가 우리를 도살장으로 인도할 때 대응해야 합니다.

이 단체는 “비폭력 파괴는 지구 온난화의 최악의 결과를 듣고 피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투르 드 프랑스 주최측인 ASO는 이번 시위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Bradley Wiggins 경은 경주용

오토바이의 장면에 대해 설명하면서 Eurosport 시청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아주 미쳤다. 많은 사람들이 상당히 화를 냈고, 몇몇 디렉터 스포르티프는 차에서 내려 부츠를 꽂았습니다.”

Derniere Renovation 그룹은 프렌치 오픈 테니스에서 한 시위자가 “1,028일 남았습니다”라는 티셔츠를

입고 코트로 뛰어올라 네트에 몸을 묶은 것을 방해했습니다. 투르 시위에서 그들은 “989일 남았다”는 티셔츠를 입고 있는 것이 보였다.

투르 드

이 투어는 오랫동안 시위의 표적이 되어 왔지만, 이는 대회 주최측이 탄소 발자국을 줄이겠다고

약속한 것을 배경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레이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올해의 “로드 북”에는 투어가 “점점 더 친환경적인 조직이 되기 위해 단호하게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2020년, 전염병 Tour 동안, 이 레이스는 최근 프랑스의 일부 주요 도시에서 선출된 “녹색” 시장에 의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리옹 시장인 그레고리 두셋(Gregory Doucet)은 투어를 “마초적이고 오염시키는” 것이며 환경 양심이 결여되어 있다고 묘사했으며, 탄소 발자국을 더욱 줄이기 위한 경주에 대한 여러 요구가 있었습니다.

레이스 리더 Tadej Pogacar의 UAE 에미리트 팀이 펠로톤의 모든 라이더가 테스트를 받고 바이러스가

없다고 선언된 지 불과 48시간 만에 두 번의 Covid-19 양성 테스트를 받았을 때 레이스 자체의 최종 결과가 의심스러웠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의 주요 산악 지원 라이더 중 한 명인 조지 베넷과 팀 동료 라팔 마즈카는

화요일 아침 Morzine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Bennett은 경기에서 기권했고 Majka는 무증상이라는 이유로 경기를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토요일에 Pogacar의 또 다른 팀인 Vegard Stake Laengen도 양성 반응을 보였고 철수했습니다. Pogacar가 코펜하겐에서 시작한 8명으로 구성된 팀은 현재 6명으로 줄었고 Majka의 연속성은 불확실합니다.

UAE 에미리트 팀은 성명을 통해 “내부 프로토콜에 따라 마즈카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오늘 아침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그는 무증상이고 그의 PCR을 분석한 결과, [우리는] 그가 경주 초반에 Bob Jungels[코펜하겐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AG2R 시트로엥 라이더]의 경우와 유사하게 전염성 위험이 매우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호주 라이더 Luke Durbridge(Team BikeExchange)도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경주에서 기권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