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를 제어

패스를 제어

패스를 제어

팀원들로부터 패스를 받는 능력이 선수로서의 효율성을 결정합니다.
퍼스트 터치가 좋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기 전에 공을 잃게 됩니다.

패스를 원활하게 받고 제어할 수 있게 되면 패스를 찾거나, 드리블하거나, 골을 넣을 수 있는 추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는 더 쉬워질 것입니다

패스 받는 방법 발로
발 안쪽을 사용하여 패스를 제어 하십시오. 그것은 발에서 가장 큰 영역이므로 공을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볼 컨트롤을 향상시키면 다른 유형의 터치를 사용하여 패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루볼이 전방에서 플레이되는 경우 레이스 터치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강남 룸살롱 153

솔과 외부 터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바닥으로 공을 멈추고 빠르게 공을 뒤로 굴리거나 수비수가 뒤에 있으면 외부 터치를 사용하여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사이드 터치를 사용하여 허벅지나 가슴에 비해 너무 낮게 떨어지는 공중에서의 패스를 제어 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발 안쪽을 사용하여 저글링을 하면 이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슴을 사용

가슴은 공중에서 패스를 제어 하는 ​​데 유용합니다.

가슴의 표면이 워낙 넓기 때문에 공을 컨트롤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가슴으로 공을 컨트롤하는 올바른 기술은 공을 보호하는 것처럼 확고하게 서서 팔을 내밀고 약간 뒤로 기대고 가슴 위쪽으로 공을 터치하는 것입니다.

사회뉴스보기

패스가 오는 방향과 같은 방향으로 움직여서 공을 완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공이 바로 발에 떨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이 가슴을 치게 하면 공이 멀리 튀어나와 상대가 공을 훔칠 수 있습니다.

대퇴골

논리적으로 말하면, 발에 비해 너무 높고 가슴에 비해 너무 낮은 패스를 받으려면 허벅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슴으로 공을 컨트롤할 때도 원리는 거의 동일합니다. 공에 완충 작용을 하여 기세를 빼야 합니다. 임팩트 후 다리를 낮추면 됩니다. 허벅지를 베개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시도해야 합니다.

머리를 사용

대부분의 경우 팀 동료에게 공을 헤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팀원이 없는 특정 상황에서는 머리를 사용하여 공을 제어해야 합니다.
가볍게 패스한 공은 뒤로 몸을 기울여 공을 위로 향하게 하여 공이 발에 떨어지기 전에 추진력을 없앨 수 있습니다.
공이 파워로 패스된다면 최선의 선택은 공을 아래쪽으로 헤딩하고 상대방보다 먼저 공을 잡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