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러 세레나 은퇴 테니스는 Swiatek의

페더러, 세레나 은퇴 테니스는 Swiatek의 Alcaraz로 이동

페더러 세레나

토토사이트 이 모든 것의 타이밍은 이보다 더 상징적일 수 없습니다. 2주 내에 Serena Williams는 40세의 그녀의 마지막 경기로 여겨지는 경기를 하고, Roger Federer는

41세에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Iga Swiatek은 세 번째 그랜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1세에 슬램 타이틀, 19세에 카를로스 알카라즈가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Williams와 Federer와 같은 초월적인 슈퍼스타들이 테니스를 떠나면 테니스가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한 후 그는 목요일

세계에 다음 주 Laver Cup이 끝난 후 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달 자신의 계획을 공개했지만 9월 2일 US 오픈 3라운드에서 패했습니다.

“그들은 테니스를 오늘날의 모습으로 만드는 데 일조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 명예의 전당 코치인 닉 볼레티에리(Nick Bollettieri)는 페더러와 윌리엄스에 대해 말했습니다.

Williams 자매, Andre Agassi, Jim Courier, Monica Seles, Maria Sharapova 등과 함께 일한 Bollettieri는

“이 젊은이들이 1위가 되는 것은 투어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선, Rafael Nadal과 Novak Djokovic이 여전히 주변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Nadal의 경우 부상과 Djokovic의 경우

예방 접종 상태로 인해 최상의 상태로 또는 항상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페더러, 세레나 은퇴

그들은 결합하여 올해의 4번의 그랜드 슬램 중 3번을 우승하여 나달의 총계는 22개로 남자 최다, 조코비치는 21개로 늘어났습니다.

Williams는 23개, Federer는 20개이며, 둘 다 수십 개의 다른 트로피, 올림픽 메달, 수백 주 동안 랭킹 1위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러한 통계 때문이 아니라 기수입니다.

Williams는 기록을 경신한 운동선수만큼이나 유명인이 되었으며 많은 아이들이 테니스를 하도록 영감을 주는 동시에 스포츠의 청중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준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은퇴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페더러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Federer는 게임의 널리 존경받는 대사가 되어 전 세계의 팬과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였습니다.

이제 그 신선한 얼굴 중 일부는 새로운 챔피언, TV의 새로운 황금 시간대, 새로운 후원 거래, 새로운 관심을 위해 열릴 공간에 발을 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물론 스포츠에서 상황이 어떻게 될지, 부상으로 인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또는 길고 뛰어난 경력에 대한 다른

잠재적 장애물이 있을 수 있지만 Swiatek과 Alcaraz는 확실히 성공을 위해 준비된 것처럼 보입니다.

운동 능력과 슛 메이킹, 코트 안팎에서의 태도,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팀에 이르기까지(예를 들어, 스포츠 심리학자와 함께 일하는 두 팀 모두) 초자연적으로 성숙했습니다.more news

6개월 전 애쉬 바티가 은퇴한 이후 1위를 차지한 Swiatek은 2016년 이후 단일 시즌에 2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한 최초의 여성입니다.

월요일 이후 1위인 알카라즈는 1973년 컴퓨터 랭킹이 시작된 이래 그 자리를 차지한 가장 어린 선수입니다. 그는 또한 1990년 피트

샘프라스 이후 US 오픈 남자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나달 이후 남자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첫 10대 선수입니다. 2005년 프랑스 오픈.

둘 다 트위터를 통해 페더러의 임박한 이탈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Swiatek의 메시지는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경력을 목격한 것은 특권이었습니다.”

Alcaraz는 부분적으로 “Roger는 내 우상 중 하나이자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당신이 우리 스포츠를 위해 해준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