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리 코로

푸에르토리 코로 열대성 폭풍우 Fiona 배럴, 허리케인 키에 가까워짐

푸에르토리 코로

토토사이트 2017년 9월 20일 허리케인 마리아가 파하르도의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하면서 한 커플이 잔해로 덮인 도로를 걷고 있습니다.

마리아는 카리브해를 통과하는 도중 이미 최소 2명이 사망한 후 푸에르토리코에 상륙하여 미국 영토를 강타했습니다. 열대성 폭풍 피오나는 2022년 9월 18일 일요일 푸에르토리코를 통과하면서 1등급 허리케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Fiona라는 이름의 열대성 파도는 최근 몇 년 동안 열대성 시스템에 운이 좋지 않은 섬인 푸에르토리코를 가로질러 일요일 허리케인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열대성 폭풍우 Fiona는 토요일 밤 영국과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를 넘어 푸에르토리코를 향해 일직선을 이루면서 계속해서 힘을 얻었습니다.

Fiona는 카테고리 1 허리케인 상태에서 멀지 않은 푸에르토리코의 경로로 휘젓는 동안 최대 지속 바람이 60mph를 기록했습니다.

토요일 밤에 국립 허리케인 센터는 폭풍이 섬을 가로질러 이동함에 따라 “일요일 푸에르토리코의 일부 지역에 허리케인 상태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푸에르토리 코로

NHC는 오후 11시 “열대성 폭풍 상태가 현재 미국과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전역으로 퍼지고 있으며 오늘 밤 푸에르토리코 전역으로

퍼질 것”이라고 밝혔다. 토요일에 ET 업데이트. 성명은 계속해서 피오나는 서쪽 경로를 계속해서 일요일에 도미니카 공화국과 아이티로 건너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풍은 대서양에서 형성된 이후 대부분 서쪽 경로를 취했지만 허리케인 모델은 이 폭풍이 히스파니올라를 통과하면 대서양으로

북쪽으로 방향을 틀고 버뮤다를 가로질러 북동쪽 경로로 이동한 다음 바다에서 흔들릴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은 피오나가 푸에르토리코 서부를 가로질러 일요일 저녁까지 카테고리 1의 허리케인

상태에 도달하고 도미니카 공화국의 경우 카테고리 2 상태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폭풍이 대서양, 카리브해 및 멕시코만의 따뜻한 물 위로 이동함에 따라 폭풍은 일반적으로 더 강력해집니다. 풍속이 74mph에

도달하면 카테고리 1 허리케인이 됩니다. 시속 96마일로 카테고리 2 허리케인이 됩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허리케인이 될 만큼 높은 바람에 도달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폭풍은 여전히 ​​강우량을 쏟아 부어 섬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명을 위협하는 홍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NHC는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버진 아일랜드와 푸에르토리코, 일요일에 도미니카 공화국, 월요일 밤에 터크스케이커스

제도에 “피오나로부터의 폭우가 서쪽으로 계속 퍼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이러한 강우량은 특히 푸에르토리코 일부와 도미니카 공화국 동부 일부에 걸쳐 높은 지형에서 산사태와 함께 생명을 위협하는 돌발 홍수와 도시 홍수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남동부 섬 너머의 폭풍 경로는 여전히 매우 불확실합니다. 일부 기상 모델은 폭풍이 플로리다나 캐롤라이나로

유입되지만 대부분은 폭풍이 방향을 바꾸어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대서양에서 다소 거친 바다 폭풍이 됩니다.

푸에르토리코는 2017년 카테고리 5 폭풍으로 섬을 황폐화시킨 허리케인 마리아로부터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회복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섬의 대부분은 전력을 잃었고 대부분의 전력망을 쓸어버렸고 국가 해안선에 물리적 침식을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