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엘레나 개스켈 대형 대회 탈락

프리스타일 스키 BC 주 버논의 메달 희망, 일요일 훈련 중 부상

캐나다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엘레나 개스켈(Elena Gaskell)이 훈련 중 부상을 입은 후 월요일 큰 공중 대회에서 기권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메달을 희망하는 개스켈은 일요일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발표했다.

그녀는 “내일 내 첫 올림픽 경기에 출전해야 했지만 불행히도 (나는) 기권해야 할 것”이라고 썼다.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처리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캐나다 올림픽 위원회(Canadian Olympic Committee)는 Gaskell이 최근 훈련 세션에서 “하체” 부상을 입었고 빅 에어 이벤트에 출전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Gaskell은 또한 2월 12일 슬로프스타일과 2월 16일 하프파이프에서 경쟁할 예정입니다.

COC는 “그녀는 슬로프스타일 대회 참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매일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Freestyle Canada는 월요일에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었습니다.

B.C. 버넌에 사는 21세의 선수는 반월상 연골이 부분적으로 찢어져 2020년에 수술이 필요한 부상을 입어 월드컵 시즌이 단축되었습니다.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전염병의 영향을 받은 2020-21 시즌 동안 경쟁하지 않은 Gaskell은 지난 10월 스위스 쿠어에서 열린 빅 에어 월드컵 개막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베이징은 Gaskell의 첫 번째 올림픽입니다.

스노보드 세계의 전설 중 한 명인 McMorris는 젊은 남자 게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선수 중 한 명으로 세 번째 올림픽에 참가합니다. 그는 2개의 올림픽 메달과 17개의 X Games 메달을 포함하여 스노보드 역사상 가장 많은 훈장을 받은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그의 초점은 이제 올림픽 금메달입니다.

대회 탈락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친형 대회를 위해 형과 함께 스키를 타며 성장한 Elena Gaskell은 그녀의 성공을 자신의 모든 단계에서 그녀를 밀어붙이는 그녀의 가장 열렬한 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나다 팀의 Elena Gaskell은 일요일 베이징의 Big Air Shougang 경기장에서 훈련 세션에 합류한 후 발표했습니다.

호토마니는 인터뷰 과정에서 편안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상황이 어려워지고 그가 감정적일 때, 그룹은 일시 중지를 누르고 기분이 나아지면 다음 날 계속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또한 그 과정을 통해 피타와나왓과 스튜어트가 그를 알게 된 것만큼이나 알게 된 것 같은 기분도 들었다.

최종 보고서를 통해 그는 사법 시스템이 결코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법원에서 이해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나는 [운전] 장애로 적발된 사람이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았다”고 Hotomanie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와 내 삶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Pitawanakwat는 IJP가 수행한 보고서 중 일부가 다른 보고서보다 더 유익했지만 관련된 사람들이 자신의 작업에서 지원을 받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지금까지는 성공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Pitawanakwat은 프로그램에 관련된 고객들이 그 과정이 그들에게 좋았다고 느끼는 것 같았고 심사위원들은 보고서가 잘 조사되고 잘 쓰여졌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