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의원 부인, 체중감량·당뇨병

하원의원 부인, 체중감량·당뇨병 치료제 복용 후 사망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 캘리포니아 북부 하원의원의 아내가 작년 말 식물을 섭취한 후 사망했습니다.

KHN은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여겨지며 당뇨병, 비만 및 고콜레스테롤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에 대한 한약재로 사용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톰 매클린톡 미 하원의원의 부인 로리 맥클린톡이 ‘흰뽕잎 섭취 부작용’으로 인한 위장염(위와 장의 염증)으로 인한 탈수증으로 사망했다.

하원의원 부인

새크라멘토 카운티 검시관의 3월 10일자 보고서에 따르면 즉시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원의원 부인

KHN은 부검 보고서와 업데이트된 사망 원인이 포함된 수정된 사망 진단서 외에 7월에 해당 보고서를 입수했습니다.

검시소는 그녀의 죽음을 사고로 판결했다. 2021년 12월 20일자 사망 증명서 원본에는 사망 원인이 “보류 중”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의 여러 카운티에 걸쳐 있는 지역구를 대표하는 공화당원인 Tom McClintock은,

2021년 12월 15일 캘리포니아 엘크 그로브의 자택에서 61세의 아내가 반응이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검시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전날 밤 의회에서 투표를 마치고 워싱턴 D.C.에서 막 돌아왔습니다.

부검 보고서에서 Lori McClintock이 흰색 뽕나무 잎이 함유된 건강 보조제를 복용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그녀는 신선하거나 말린 잎을 먹거나 차에 타 마셨지만 그녀의 위장에서 “부분적으로 온전한” 흰색 뽕잎이 발견되었습니다.

McClintock의 죽음은 건강 보조 식품 및 약초 요법의 광대하고 호황을 누리는 시장의 위험을 강조합니다.

이는 미국에서 540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국회의원과 의료 전문가 모두 정부의 더 많은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제품이 미국에서 판매된다면 누군가가 그것을 검사했고 안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그것이 항상 사실은 아닙니다.more news

그는 올해 봄에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천연물 협회의 CEO이자 회장인 다니엘 패브리컨트(Daniel Fabricant)는

건강 보조 식품 산업을 대표하는 한 회사는 McClintock의 죽음이 보조 식품과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완전히 추측이다. 여기에는 과학이 있습니다. 검시관이 느끼는 것만이 아닙니다.” 오바마 행정부 시절 FDA에서 건강 보조 식품을 감독한 Fabricant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불행히도 매일 탈수증으로 쓰러지며 많은 이유와 원인이 있습니다.”

Fabricant는 검시관이나 가족이 그녀의 사망을 FDA에 보고하여 FDA가 조사를 시작할 수 있었다면 이상적이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보고는 자발적이며 누군가 그녀의 죽음을 기관에 보고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FDA 대변인 Courtney Rhodes는 FDA가 가능하거나 진행중인 조사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