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대북 경고 미사일 발사

한미, 대북 경고 미사일 발사
한국과 미국은 전날 북한의 탄도미사일 일제사격에 대응해 월요일 8발의 미사일을 발사했다.
평양이 미사일 시험을 계속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윤석열 한국 대통령은 북한의 도발에 대해 정부가 단호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단 하나의 균열도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서울에서 열린 전쟁 추모식에서 그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이 “한반도는 물론 동북아와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덧붙였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북한의 상황이 얼마나 위험한가?
북한의 미사일과 핵 프로그램
파워볼 추천 북한 미사일 시험발사: 김정은이 원하는 것은?
미국과 한국은 정기적으로 합동군사훈련을 실시하여 종종 북한을 화나게 합니다.
월요일 일찍 북한이 동해안에서 여러 미사일을 발사한 지 몇 시간 만에 두 동맹국은 8개의 지대지 육군 전술 미사일 시스템(ATACMS)을 발사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미국 무기의 도움으로 한국이 근육을 과시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지난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이 지역 방문 직후 북한이 일련의 미사일을 발사한 후 비슷한 조치를 취한 데 이어, 미국과 한국이 몇 주 만에 두 번째 보복을 가한 것입니다.
이러한 전시는 한국의 이전 정부에서 드문 일이었습니다.

한미


지난달 취임한 윤 대통령은 북한에 대해 보다 강경한 접근을 약속했다.
고립된 공산주의 국가는 5년 만에 처음으로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포함하여 최근 몇 달 동안 수십 개의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습니다.
유엔은 북한의 탄도 및 핵실험을 금지하고, 이전의 실험 이후에 강력한 제재를 가했습니다.
Jean Mackenzie, 서울 특파원의 분석 상자
지난 몇 달 동안 북한은 점점 더 자주 무기를 시험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난 몇 주 동안 한국과 미국은 더욱 강력하게 대응하고 국방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주말 미국 항공모함이 한국과의 해상 훈련에 참가했습니다. 이튿날 북한은 8발의 미사일을 발사했다. 이제 또 다른 날, 한국과 미국은 보복으로 8발의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보복 훈련이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한국을 더 안전하게 만들까요? 그리고 그들은 북한이 실험을 축소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행동을 바꾸도록 만들 것입니까?More News

워싱턴의 진정한 도전은 북한이 핵 협상에 복귀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대북 핵 대사는 금요일 서울에서 북한이 대화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매우 분명히 밝혔지만 북한은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북한은 4년 만에 첫 핵실험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