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동안 경찰서에 숨어있던 ‘마법사’

2년 동안 경찰서에 숨어있던 ‘마법사’
가장 최근에 Kampong Speu 지방에서 기소된 마법사가 집에서 폭력적으로 강제로 끌려갔다는 보고가 계속 쌓이면서 Post는 혐의로 의심되는 “마법사”와 그의 가족이 지난 2년 동안 지방 경찰서에 갇힌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2년 동안 경찰서에

오피사이트 Rocham Kin과 그의 아내와 여섯 자녀는 Kin의 형제를 포함한 마을 사람들이 그를 죽이려 한 후 2015년 4월 Kak 코뮌의 Chrung 마을에 있는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자라이족 마을 사람들은 Kin이 흑마법과 마법의 속성을 지닌 것으로 여겨지는 즙이 많은 식물인 brateal을 사용하여 최대 12명의 사람들을 죽였다고 주장합니다. Kin(50)은 어제 Bakeo 지역 경찰서에서 보호 구금된 이후 가족과 함께 계속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다시 나를 학대할까 두렵다. 여기서 사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라고 Kin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나는 마법에 대해 알지 못하며 어떤 마법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평범한 사람이고 그들은 나를 비난했습니다. 누가 병에 걸리면 나를 고발한다”고 말했다.

8인 가족은 주당 물, 전기 및 쌀 10kg의 비용을 부담하는 지역 및 지방 당국의 지원을 받습니다.

Kin은 농장 일에 거의 고용되지 않으며 자신의 땅이 없으면 농사를 짓거나 자녀들을 부양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옷이 부족하고 아내도 열이 난다.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Bakeo 지구 지사인 Heng Bunny는 당국이 Soeung commune에 가족을 정착시키려고 시도했지만 Kin의 주장된 암흑 마법 때문에 그 계획은 무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민족들은 여전히 ​​마술을 믿습니다. 그들은 그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가 지역 사회에서 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Bunny가 말했습니다.

2년 동안 경찰서에

주술에 대한 믿음은 캄보디아 사회에 깊숙이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발된 수행자들은 집에서 공격을 받거나 살해당하거나 쫓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난 3주 동안 Kampong Speu의 Kong Pisey 지역에서 주술 혐의로 두 가족이 뿌리를 뽑았습니다.

이들 중 가장 최근에 있었던 사람은 토요일 밤에 있었던 Nil Sokha와 그의 아내 Oem Kim이었습니다.

켐 소판라 지방경찰청장에 따르면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두 사람의 집에 돌을 던지고 유리창을 깨뜨렸다. “그의 가족은 내가 도착하기 전에 떠났습니다. 탈출하지 못했다면 문제가 생겼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통 치료사인 Prak Kong(65세)은 자신에 대한 주술 혐의가 제기된 후 3월 말 같은 지역의 Prey Vihear 공동체에서 탈출했습니다.

캄보디아인권센터의 착소프아프(Chak Sopheap)는 종교적 신념이 누군가의 권리를 박탈하는 핑계가 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박해나 차별로 인해 아무도 노숙자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은 국가의 명확하고 분명한 의무입니다. 물론, 깊은 ​​신념을 다룰 때 이것은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라고 Kin은 말했습니다. 그는 농장 일에 거의 고용되지 않으며 자신의 땅 없이는 농사를 짓고 자녀를 부양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옷이 부족하고 아내도 열이 난다.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