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yah 음악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강타합니다.

Aliyah 스트리밍 대박

Aliyah 음악

알리아 음악이 돌아왔어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슈퍼스타의 정규 앨범 ‘One In A Million’이 5일(현지시간) 다시 발매됐다.
알리야 다나 호튼으로 태어난 이 가수는 2001년 8월 25일 카리브해에서 뮤직비디오를 찍고 돌아오던 8명의 다른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간 비행기 사고로 2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팬들은 그녀의 음악을 이용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불평해 왔다. 그녀의 카탈로그는 Blackground Records 2.0
및 엠파이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스트리밍 플랫폼 전체에서 다시 공개됩니다.
이 모든 것은 그녀의 유산을 통제하기 위한 싸움의 배경에서 일어나고 있다.
알리아 음악의 대부분을 발매한 오리지널 블랙그라운드 레코드는 고인이 된 가수의 삼촌이자 블랙그라운드 레코드
2.0을 감독하고 있는 전 매니저인 배리 행커슨의 소유였다.
알리아 부동산은 최근 그들의 검증된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알리야의 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관심사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성명을 공유했다.

Aliyah

이 부동산은 “20년 동안 우리는 배후에서 싸웠고, 승인되지 않은 프로젝트를 통해 속임수를 쓰는 음습한 전술을 견뎌냈다”고 썼다. “우리는 왜 우리가 이미 남은 인생 동안 대처해야 하는 것과 함께 더 많은 고통을 초래하는 끈기가 있는지 항상 혼란스러웠습니다.”
성명은 “알리야의 음악을 투명성이나 사유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 없이 공개하려는 이러한 비양심적인 노력은 우리로 하여금 용서를 한 마디 표현하도록 강요한다”고 덧붙였다.
알리아는 1990년대에 “Back & Forth,” “Are You That Somebody?”와 “Rock The Boat”를 포함한 여러 히트곡들로 유명해졌다.”
“One In A Million”은 그녀의 2학년 앨범으로 오랜 동료인 미시 엘리엇과 팀발랜드, 그리고 래퍼 슬릭 릭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선보였다.
Spotify는 Aliyah의 카탈로그가 플랫폼에 온 것을 축하하기 위해 “This Is Aliyah” 재생 목록을 업데이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