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국장, 대유행 실수에

CDC 국장, 대유행 실수에 따라 기관에 과감한 변화 요구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은 11일 “대단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코비드 팬데믹 기간 동안의 실수에 따라 공중 보건 비상 사태에 더 빠르고 더 잘 대응하기 위한 변경 사항입니다.

밤의민족 Rochelle Walensky 박사는 수요일 오후 CDC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광범위한 용어로 변경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CDC 국장

여기에는 기관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공유하는 방법에 대한 정밀 검사와 CDC가 대중에게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변경이 포함됩니다.

CDC 국장

이 기관은 느린 대응과 종종 마스킹 및 기타 완화 조치에 대한 혼란스러운 메시지로 인해 전염병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Walensky는 언론에 성명을 통해 “우리의 중요한 순간에 우리의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서에서 “내 목표는 책임, 협력, 의사 소통 및 적시성을 강조하는 CDC의 새로운 공중 보건 행동 지향 문화”라고 썼다. “저는 우리 모두가 더 잘하기를 원하며 CDC가 주도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Walensky는 기관이 미국 대중에게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더 빠르게 데이터를 공유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리더십 교체와 내부 조직 개편도 예상된다.

Walensky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은 “앞으로 나아가면서 이러한 변화에는 문화적 변화가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변화의 일부는 새로운 질병을 처리하기 위한 신속하고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한다고 Dr.

하버드 의과대학과 브리검 여성병원에서 전염병 대응을 연구하는 글로벌 보건의사 라누 딜론(Ranu Dhillon).

예를 들어, 2014년과 2015년 에볼라 전염병 동안 Dhillon은 자신과 그의 팀이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와 유사한 에볼라에 대한 신속한 검사”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CDC는 “데이터나 논의 없이” 아이디어를 일축했다고 Dhillon은 말했습니다. “이런 일이었어.

‘우리는 CDC입니다. 우리가 더 잘 알고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Walensky는 당시 에이전시에 없었습니다.

로버트 우드 존슨 재단(Robert Wood Johnson Foundation)의 전 국장 대행이자 현 회장인 리처드 베서(Richard Besser) 박사는 CDC의 공개 메시지를 점검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DC의 많은 과학자들은 과학을 정말 잘하고, 많은 대응자들은 대응에 정말 능숙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일반 대중에게 유용한 방식으로 그것을 잘 설명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공공 서비스에서 종종 뒤처져 왔던 기관에 잠재적으로 지속적인 문제가 될 수 있다고 Dr. Dr.

마리오 라미레즈(Mario Ramirez)는 응급 의사이자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전 전염병 및 신흥 위협 조정관이었습니다.

Ramirez는 NBC News Now에서 “CDC가 직면한 진정한 도전은 복잡한 과학적 문제를 Twittersphere보다 빠르고 빠른 속도로 전달하는 것이 극히 어렵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류의 여지가 너무 작다. 공중보건에서 실수를 하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