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Group과 WWF는 캄보디아의

H&M Group과 WWF는 캄보디아의 천연림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AI 솔루션을 시범 운영합니다.
인공 지능(AI)을 사용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오늘 출시되어 의류 및 섬유 공장이 삼림 벌채에 대한 잠재적인 기여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M Group과

이것은 H&M Group과 캄보디아 WWF 간의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대한 흥미로운 협력입니다.

8월 25일에 발행된 공동 보도 자료는 말했다.

환경부 장관인 Neth Pheaktr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nvironment는 H&M 그룹과 WWF의 파트너십 하에 개발된 목재 인공 지능 애플리케이션의 출시에 박수를 보냅니다.

WWF와 H&M Group의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에 감사드리며 H&M Group의

생산 사슬을 통해 기후 변화를 해결하고 천연림에 대한 압력을 줄이겠다는 약속”이라고 말했다.

“WoodAi 앱은 삼림 벌채를 유발하는 일부 동인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합니다.

교육부는 다른 의류 브랜드가 이 사례를 따르도록 권장하고 장기적으로 사람과 자연의 이익을 위해 자연림과 야생 동물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지원합니다. “

H&M Group과

국무장관은 민간 부문이 영국 왕실 정부와 손을 잡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캄보디아는 보호 지역과 그 주변에 거주하는 지역 사회의 생계를 개선하여 지역 경제를 발전시킵니다.

기업들은 또한 자연림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도록 권장됩니다.

정부는 이러한 이니셔티브와 침엽수 산업을 위한 환경 친화적이고 책임 있는 관리 관행을 지원합니다.

공동 보도 자료에 따르면 WoodAI 앱은 목재 종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바이오매스

소싱에 대한 정보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류 공장을 추가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공장 입구에서 스마트폰과 매크로 렌즈만 사용하여 목재 종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여 공장에서 발전용 목재가 원산지인지 확인하도록 돕습니다.

H&M Group은 망고와 캐슈와 같은 조림 종의 잔류물을 승인했으며, 이는 삼림 벌채에 기여할 가능성이 적습니다.more news

“캄보디아에서 WWF의 임무는 캄보디아의 풍부한 생물학적 다양성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캄보디아의 숲은 비교적 인접해 있으며 멸종 위기에 처한 다양한 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WoodAI 앱과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찾고 있습니다. 이 앱은 자연림을 위협하는 일부 압력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고 WWF-Cambodia 지사장인 Mr. Seng Teak이 말했습니다.

공장에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는 것은 산림에 대한 압력을 줄이는 데 기여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이며,

풍부한 생물다양성을 보호하고 지구 기후를 안정화합니다.

이는 의류 생산에 사용되는 에너지가 온실 가스 배출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패션 부문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이 에너지는 의류의 세탁 및 다림질과 같은 공정에 사용되며 전통적으로 석탄, 가스 및 목재와 같은 바이오매스에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