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정규 시즌 왕관을 위한

KBO 정규 시즌 왕관을 위한 레이스는 월요일 경기가 가능한 한 조여진다
LG 트윈스는 8월 마지막 일요일 경기 후 한국야구위원회(KBO) 1위 자리를 놓고 SSG 랜더스를 7경기 차로 꺾었다.

KBO 정규

토토사이트 이후 트윈스는 패배하지 않았다.

그리고 9월 첫 번째 일요일까지 트윈스는 랜더스에 4경기 뒤쳐져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정규 시즌 챔피언을 차지할 준비가 되어 있었던 팀입니다.

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가 일요일 비가 내리는 가운데 트윈스가 롯데를 이겼다.

자이언츠 14-1 7연패. 선발인 Adam Plutko는 시즌 14번째 우승을 위해 6이닝을 무실점으로 던지며 팀 동료인 Casey Kelly와 함께 리그 선두를 지켰습니다.
트윈스는 72-42-1(승패-무승부)로 개선된 반면, 지난 10경기 중 6패를 당한 랜더스는 77-39-3에 머물렀다. 트윈스는 손에 4개의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Landers는 서울에서 서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인천에서 트윈스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 화요일에 시작하는 중요한 2게임 시리즈를 위해

이번 주 리그의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태풍 힌남노르의 영향으로 인해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Twins는 144경기 중 115경기로 지금까지 가장 적은 경기를 치른 두 팀과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8월 리그 전체 16경기 취소

, 이번 시즌 다른 달보다 더 많고 앞으로 더 많은 취소가 따를 수 있습니다.

KBO 정규

올해 이맘때의 연례 전통과 마찬가지로, 리그 사무국은 9월과 10월에 분장 경기를 빡빡한 창으로 압축하기 위해 스크램블 모드에 있을 것입니다.

KBO가 메이저리그(MLB) 선수들을 네 차례의 전시 경기에 초청할 예정이기 때문에 올해 초 한국 시리즈 챔피언을 선정해야 한다는 압박이 더욱 커졌습니다.

11월 11일과 12일 부산에서, 11월 14일과 15일 서울에서.

KBO는 7경기를 모두 치르더라도 한국시리즈가 늦어도 11월 5일까지는 끝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를 위해 팀은 일반적으로 KBO에서 지정된 휴무일인 월요일 경기와 더블헤더 경기를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감독과 선수들이 자주

부상 위험과 투구 옵션 부족을 이유로 하루 2경기를 뛰는 것에 대해 불평했지만 올해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려는 팀에게 라이벌보다 더 많은 경기가 남아 있다는 것은 양날의 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

매 이닝마다 교외 스코어보드를 훔쳐볼 필요 없이 운명을 결정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만 집중하세요.

반면, 메이크업 게임 일정에는 패턴이 거의 없으므로 팀이 한 도시에서 한 게임을 플레이한 다음 다른 도시로 이동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한 게임을 위해 바로 다음 날 멈춥니다.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고 다양한 정도의 간호 부상을 당하는 시즌 후반에 추가 여행을 하게 되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리그에는 정규 시즌 일정이 9월 23일 종료되면 보충해야 하는 50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해당 게임의 일정은 앞으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월요일 경기나 더블헤더가 없으면 포스트시즌은 10월 중순까지 시작되지 않을 것입니다. (연합)

반면, 메이크업 게임 일정에는 패턴이 거의 없으므로 팀이 한 도시에서 한 게임을 플레이한 다음 다른 도시로 이동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한 게임을 위해 도시는 바로 다음 날 멈춥니다.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고 다양한 정도의 간호 부상을 당하는 시즌 후반에 추가 여행을 하게 되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