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fred 중립 사이트 월드 시리즈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Manfred

Manfred 중립 사이트 월드 시리즈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커미셔너 롭 만프레드의 재선 도전에 야구 팬들이 투표소에 갔다면 만프레드가 압도적으로 질 가능성이 높다.
그의 업무에는 그의 상사인 30명의 메이저 리그 야구 구단주를 위한 비용 절감 조치로
40개 이상의 마이너 리그 야구 팀을 제거하는 책임을 주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Manfred 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팬은 그의 직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는 오클랜드, 탬파 또는 몬트리올에 새 경기장을 위한 로비를 포함하여 상사의 명령을 수행하고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이는 월드 시리즈를 일주일에서 10일 간의 이벤트를 원하는 도시에 입찰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공적 자금을 투자하는 지역 야구 팬과 지역 정치인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지만,
월드 시리즈를 입찰에 부치는 것은 구단주들을 부유하게 할 수 있고 메이저 리그 야구는 텍사스 알링턴에서 월드 시리즈 거품에 손을 댔습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Manfred Daily와의 인터뷰에서 고정된 월드 시리즈는 숙고할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항상 혁신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중립적인 월드 시리즈가 테이블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텍사스에서 우리에게 유리한 점을 본 것이 있었습니다.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날씨 문제를 제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대화와 토론의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저는 우리의 전통적인 형식에 찬성하는 큰 규모의 것, 하루가 끝날 때 정말로 중요한 것은 국내 시장의 팬이라고 생각합니다.
” 예, 국내 시장에서 팀을 지원하는 성가신 사람들이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북동부와 중서부가 게임을 주최하도록 선택되지 않기 때문에 날씨 문제가 없습니다.
MLB는 1회용 돈이 있는 고객이 아닌 이상 팬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Manfred NBA는 여전히 가능한 한 빨리 시즌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깊숙한 곳에서는 전미 농구 협회 커미셔너 아담 실버와 전미 농구 선수 협회 사무총장 미셸 로버츠가 로드 설링이 해설한 거친 흑백 트와일라잇 존 에피소드에 갇힌 것처럼 느끼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둘 다 2020-2021 NBA 시즌을 원하지만 COVID-19 대유행은 스포츠를 “당신은 시각과 청각뿐 아니라 마음의 차원인 또 다른 차원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상상의 경계가 있는 경이로운 땅으로의 여행. 그것이 바로 앞에 있는 이정표입니다. 다음 목적지는 황혼의 구역입니다!”

사회일면

미국 농구 협회는 2020-2021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12월 22일경 경기장에 복귀하기를 원합니다. 양측은 어떤 수익이 발생하고 이를 어떻게 분배할지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BA는 엄청난 행운이 필요하거나 구단주들이 세계의 나머지 사람들이 모르는 무언가를 알고 있습니다. COVID-19는 7주 안에 요인이 줄어들 것입니다. 미국의 전염병은 억제되지 않았습니다. 토론토가 문제다. 미국-캐나다 국경은 필수적인 사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폐쇄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캐나다가 COVID-19 테스트를 늘리면 국경 규칙을 변경할 수 있지만 NBA는 필수적인 사업은 아닙니다. NBA는 플로리다 중부에 버블을 설치하여 2019-2020 플레이오프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관중석에서 사람들이 제품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곧 뉴욕이나 브루클린에서 두 곳을 꼽는다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이 COVID-19 확산을 억제하고 비즈니스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는 효과적인 백신이 필요합니다. NBA는 수익이 필요하기 때문에 건물에 사람이 있기를 원합니다. NBA가 알고 있듯이 COVID-19는 여전히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