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리그 전체에서 6위

NBA 리그 전체에서 6위 은퇴로 Bill Russell을 기리기 위해

Bill Russell의 6번 져지는 리그 최초로 NBA 전역에서 은퇴합니다.

NBA와 전미농구선수협회(National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는 목요일 11회 챔피언이 착용한 번호가,

시민권 운동가이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안치될 만큼 훌륭한 선수이자 코치였던 30개 팀 모두가 영구 은퇴를 선언했다.

카지노 분양 “Bill Russell의 법원에서의 비할 데 없는 성공과 선구적인 민권 운동

NBA 리그

NBA 커미셔너 아담 실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NBA 팀에서 6위를 영구히 은퇴하면 Bill의 탁월한 경력이 항상 인정될 것입니다.”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를 포함해 현재 6번을 쓰고 있는 선수들은 계속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번호는 다시 발행될 수 없다고 리그는 말했다.

NBA 리그

모든 NBA 선수는 이번 시즌 유니폼 오른쪽 어깨에 패치를 착용하게 되며 모든 NBA 코트는 기록석 옆 사이드라인에 6번이 새겨진 클로버 모양의 로고가 표시될 것이라고 리그는 전했다.

NBA는 보스턴 셀틱스가 “유니폼에 대해 그를 위한 별도의 독특한 인식”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Russell은 7월 31일 8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13년 경력 동안 챔피언(선수-코치로서 그 타이틀 중 마지막 2개를 획득)과 미국 주요 프로 스포츠에서 챔피언십을 획득한 최초의 흑인 코치입니다.

그는 마틴 루터 킹 주니어(Martin Luther King Jr.)와 함께 행진했고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와 함께 섰으며 버락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자유 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번호가 리그 전체에서 은퇴하는 것은 그를 매우 독점적인 클럽에 넣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42번을 영구 은퇴했습니다. 빅리그의 색 장벽을 깬 재키 로빈슨을 기리는 의미에서요.

뉴욕 양키스의 마리아노 리베라는 2013년 마지막 시즌까지 메이저 대회에서 마지막으로 42번을 착용했습니다.

1999년 Wayne Gretzky가 은퇴하자 NHL은 그의 등번호 99번이 해당 스포츠의 역대 득점 선두주자를 기리기 위해 리그 전체에서 은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이제 Russell은 같은 대우를 받습니다. 또한 그와 로빈슨(둘 다 장벽 파괴자)이 다시 연결되는 것이 적절해 보입니다. Russell은 Robinson을 영웅이라고 부르며 “그는 나에게 프로 스포츠에서 남자가 되는 길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로빈슨은 분명히 러셀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의 미망인인 레이첼 로빈슨은 1972년에 러셀에게 남편의 장례식에서 종인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NBPA 전무 이사 Tamika Tremaglio는 “이것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챔피언 중 한 명에게 유보된 중대한 영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생 동안 법원 안팎에서 Bill의 행동은 세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영원히 감사합니다. 우리는 리그와 함께 그의 삶과 유산을 계속 축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NBA 역사상 250명 이상의 선수가 6번 저지를 착용했으며,

지난 시즌에 최소 한 경기에서 그렇게 한 24명을 포함하여 가장 주목할 만하게 NBA 경력을 통틀어 6번과 23번을 번갈아 가며 뛰었던 Jame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