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C 없는 석유 변동성 ‘악화’: 사우디 고위 관리

OPEC 없는 석유 변동성 ‘악화’: 사우디 고위 관리
러시아의 군사 공격으로 촉발된 석유 시장의 변동성

사우디 에너지 장관은 3월 29일 OPEC+가 없으면 우크라이나가 더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OPEC

러시아가 2월 24일 이웃 국가에 군대를 파견한 후 원유 공급에 대한 우려로 거의 $140까지 치솟았고 원유 가격은 여전히 ​​배럴당 $100를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가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축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OPEC

지속 가능한 에너지 시장 … 오늘날의 변동성에도 불구하고”라고 Abdulaziz bin Salman 왕자가 말했습니다.

사우디 장관은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정부정상회의에서 “이 함께하지 않고 존재하지 않았다면 변동성은 더욱 악화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우디가 주도하는 석유수출국기구 13개국은 지금까지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의 여파로 생산량을 추가로 늘리라는 요구에 저항했습니다. +는 러시아를 포함한 다른 10개국으로 구성됩니다.

압둘아지즈 왕자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지역 적 이란도 포함하는 이 엄격하게 비정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회의장이나 건물에 들어가면 모두가 자신의 정치를 건물 문밖으로 놔두고 그 문화가 우리와 함께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예멘의 이란이 지원하는 후티 반군이 사우디아라비아 석유 시설을 공격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넷볼 3월 25일 드론과 미사일 공격의 물결은 “필요한 에너지 요구량을 세계에 공급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에 의문을 제기했다”.

UAE 에너지 장관 Suhail al-Mazrouei는 “이렇게 하거나 하지 말라”는 말보다 서방으로부터 “신뢰”를 요구했습니다.

Mazrouei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실용주의입니다. 우리는 에너지의 목적과 우리가 요구하는 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이것을 하거나 하라고 말하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zrouei는 워싱턴을 “중요한 파트너”라고 언급하며 “우리가 하는 일이 소비자에게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이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말할 때 우리는 경험을 통해 그것을 알고 있으므로 우리를 신뢰하십시오.”

동맹은 더 많은 생산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달과 같은 속도로 4월에 하루 400,000배럴의 생산량을 늘릴 계획입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적 공세를 시작한 이래로 서방의 제재를 받고 있으며 G20(G20) 주요 경제국을 포함한 세계 조직에서 추방되었습니다.

Mazrouei는 동맹에서 회원국을 축출하는 것은 소비자에게 이익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시장을 진정시키고 가능한 한 많은 양을 제시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러시아가 2월 24일 이웃 국가에 군대를 파견한 후 원유 공급에 대한 우려로 거의 $140까지 치솟았고 원유 가격은 여전히 ​​배럴당 $100를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가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축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more news

누구에게나 떠나라고 요구하면 가격을 인상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것에 반하는 행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