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Gallo는 “조직이 아래에서 위로 부패.

Peter Gallo는 모든게 부패했다 말한다

Peter Gallo는

자체게임 제작

녹음 내용을 공유한 내부고발자 Peter Gallo는 다큐멘터리에서 “나는 뉴욕에 있는 UN 본부에서 4년 동안 수사관으로 일했습니다. 그리고 그 경험의 결과로 저는 조직이 바닥부터 부패로 가득 차 있다고 믿습니다. 맨 위.”

센은 그의 설명을 들은 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무총장은 ‘이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우리는 이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의 무관용 정책은 우리가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신 우리는 ‘아니요, 우리는 거기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계정을 얻습니다.”

유엔 사무총장은 “성희롱에 가담한 것으로 밝혀진 모든 직원을 제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얄팍한’
UNAIDS의 전 수석 고문인 Martina Bostrom은 BBC에 자신도 직장에서 성희롱의 희생자였습니다.

그녀는 “UN에서 일어나는 성적 학대, 착취, 괴롭힘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본부에서 발생한다. 정규 근무 시간 중에 발생하며 모든 곳에서 발생한다”고 말했다.

Peter

그녀는 자신이 UNAIDS 부국장이자

자체게임

사무차장인 Luiz Loures의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Luiz Loures는 “천박하고” 부적절한 행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5년 방콕에서 열린 직장 행사에서 그녀는 회의를 마치고 나갈 때 엘리베이터에서
강제로 키스하고 더듬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그만 가라고 간청했습니다. 저를 놓아주세요. 나는 그 긴 복도를 보는 것이 두려워서
엘리베이터 문을 막아야만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내 뇌는 분명히 매우, 매우, 빠르게
작동하고 있었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두려워하고 있었습니다.”

Martina는 공식적인 불만을 제기하고 UN 조사관과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UN과 UNAIDS가 “매우 비열하고 해로운 방식으로 보복했다”고 말했다.

“거의 또 침해당하는 것 같아서 너무 괴롭다. 숨 쉴 틈도 주지 않는 것 같다.”

자체게임 분양

2018년 Luiz Loures는 UN에서 은퇴하고 “22년간의 헌신적인 봉사”에 대한 감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누구도 희롱하거나 폭행한 적이 없다. 이러한 비난은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유엔은 “루어스 박사에 대한 성추행 의혹이 조사됐다”고 밝혔지만, 현재로서는 “이러한 주장의 진실성에 대해 논평할 입장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2021년 8월 Martina는 UN에서 “장기간 성희롱을 당했다”는 내용의 편지를 받았지만 2015년에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과 관련하여 “당신에게 트라우마가 있는 일이 당신에게 일어났습니다. 상황 설명”, 그러나 “증거 기준에 부합하지 않았다”는 결과가 나왔다.
무관용
센은 마르티나의 사례가 유엔의 더 광범위한 문제의 징후라고 말했다.

그녀는 다큐멘터리에서 UN 직원의 “놀라운” 3분의 1이 일하는 동안 성희롱을 경험했지만 대다수의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사회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