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tch Fix와 같은 의류 구독은 한때 뜨거웠지만

Stitch Fix와 같은 의류 구독은 한때 뜨거웠지만 이제는 ‘상자 피로감’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Stitch Fix와

먹튀검증사이트 10년 전 석사 학위를 취득한 David Hill은 자신의 스타일을 높이고 싶어 Trunk Club에 가입했습니다. Trunk Club은 원하는 만큼 자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옷 상자를 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Hill은 회사의 시카고 쇼룸을 방문하여 스타일리스트를 만나고 사무실이나 특별한 날에 입을 수 있는 의상을 고를 것입니다. 스타일리스트는 그가 맞춤 양복을 디자인하는 것을 도왔고 그의 옷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기 위해 손으로 쓴 메모를 보내 힐을 단골 고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닥쳤다.

“처음에는 스웨트팬츠와 조거팬츠를 사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41세의 Hill은 집에서 일하고 거의 외출을 하지 않아 더 이상 새 옷이 필요하지 않아 구독을 취소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주요 소매업체들은 의류 업계를 휩쓸고 있는 구독 열풍에 뛰어들기 위해 분주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일상을 뒤엎고 쇼핑 행동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일부 분석가와 투자자는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

스의 매력과 삶의 큰 변화가 있을 때 종종 가입하지만 결국 관심을 잃는 고객을 유지하는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노드스트롬은 2014년 트렁크 클럽을 인수한 후 5월 사업을 정리하고 사내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에 집중한다고 발표했다.

아동복 상자를 큐레이팅하는 Rockets of Awesome은 올해 초 구매자를 물색하면서 자금이 부족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분야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서비스 중 하나인 Stitch Fix는 팬데믹이 발생하기까지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었지만 지금은 돈과 가입자를 잃고 있습니다.

Stitch Fix와

구독 비즈니스 모델은 정기 회비를 기반으로 예측 가능한 수익원을 제공했기 때문에 의류 회사에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플레이북에서 이익을 짜내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희미해지는 관심
코비드-19 전염병 동안 이익을 내기 위한 스티치 픽스의 고군분투는 특히 소비자의 취향이 움직이는 표적일 때 구독 기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강조합니다.

고객이 “Fixes”라고 하는 의류 상자로 스타일링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회사는 $20의 스타일링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 돈은 나중에 고객이 상자에서 보관하기로 결정한 품목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상자는 2주, 1개월, 2개월 또는 3개월마다 배달될 수 있습니다.

Piper Sandler의 소매 산업을 담당하는 전무 이사이자 선임 연구 분석가인 Edward Yruma는 사람들이 새로운 직장을 시작하거나

체중을 많이 감량하거나 임신한. 그러나 그는 흥분이 종종 사라지기 때문에 기업이 고객을 붙잡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분석 회사 M Science에 따르면 신규 고객은 Stitch Fix의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출이 감소합니다. Stitch Fix 매출의 약 40%가 2020년 회계연도 1분기 이후 신규 고객에 의해 창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