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V 학생 복싱 사망에 대한 보고서는 행동이

UNLV 학생 복싱 사망에 대한 보고서는 행동이 아닌 분노를 불러옵니다.

LAS VEGAS (AP) — 네바다 권투 규제 당국은 화요일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대학교 학생이 자선 단체 권투 시합에서 싸운 후 사망한 사건을 비극이라고 부르고 이 행사를 “불법 싸움”으로 낙인찍었습니다.

UNLV 학생

그러나 당시나 지금이나 이 사건에 대해 형사적 조치를 취할 권한이 없다고 말했다.

네바다주 체육위원회 위원인 앤서니 마넬 3세(Anthony Marnell III)는 5명의 패널로 구성된 패널이 주 법무장관으로부터 20년 동안의 사망에

관한 158페이지 분량의 보고서를 받았을 때 “규정과 법령을 위반하고 한 사람이 사망한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오래된 UNLV 학생 Nathan Valencia.

보고서는 범죄가 발생하지 않았다는 지난해 12월 경찰청의 성명이 너무 명확하고 “시기상조”라고 결론지었다.

이어 “이 성명서는 추가 수사 결과와 상관없이 향후 기소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했다”고 말했다.

Marnell은 안전, 훈련, 장비, 의료, 보험 및 심판 요구 사항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언급한 후 “이것은 지하 전투였습니다… 불법적인 싸움이었고 누군가 사망했습니다. 담당. “다시는 이런 일이 있을 수 없어.”

주법의 핵심 허점은 학생이 참여하고 학교, 전문대학, 종합대학 및 관련 조직에서 실시하는 위원회 감독 경연 대회에서 “독점적으로” 면제됩니다.

위원회 위원장 Stephen J. Cloobeck 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12월 이러한 허점을 폐쇄하고 향후 자선 경연 대회나 전시회에 대한 서면 위원회 허가를 요구할 권한을 요청했습니다.

UNLV 학생 복싱 사망에

카지노 구인구직 발렌시아는 학교에서 승인한 사교 클럽인 카파 시그마가 후원하는 경기 후 나흘 만에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클라크 카운티

검시관은 그의 죽음을 살인이라고 판결했습니다.

발렌시아 가족이 관중석에 있는 가운데 클루벡은 화요일 라스베가스 경찰, 클락 카운티 검사, 행사장 대표를 꾸짖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치적 분열에 대한 비속어적인 논평을 펼쳤다.

Cloobeck은 발렌시아의 죽음이 가족, 지역 사회 및 캠퍼스 외부에서 열리는 연례 카파 시그마 형제회 “투쟁의 밤”에 관련된 다른 사람들에게

끼친 정신적 피해를 애도하며 “이것은 일어날 필요가 없는 한 젊은이의 죽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투기장.

그러나 위원회는 보고서를 수락하면서 공식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이 문서는 경찰 개입의 한계에 대한 세 가지 “핵심 조사 결과”를

제시했으며 체육 위원회나 규제 기관 모두 범죄를 기소할 권한이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제임스 라로셸(James LaRochelle) 부국장은 위원회에 자선 행사가 끝난 지 4일이 되었을 때까지 발렌시아의 부상에 대해 라스베이거스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부서는 해당 장소가 적절한 허가를 받았는지 여부를 조사했지만 살인 수사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발렌시아의 죽음은 범죄가 아니며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지었다.More news

LaRochelle은 화요일에 “우리는 형사 고발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부서는 법무장관 보고서의 “내용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다고 덧붙였습니다.